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집]서울미트볼 상암점 가성비최고!!

by 핑크스타7 2020. 2. 10.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 

밖에 나가는 것 자체를 많이 꺼리게 되는데요

그래도 아예 안돌아다니 수는 없으니 마스크 잘 쓰고,

손 잘닦으며 조심하며 가끔씩 외출하고 있습니다.

 

지난 일요일 저녁, 갑자기 크림파스타가 너무 먹고싶어서 찾다가 

발견한 곳인데요 

서울미트볼입니다!

체인점인데 저는 상암점에 다녀왔습니다~~

체인이여도 지점마다 맛과 서비스가 다르기때문에 만족도가 다른거 아시죠~?

상암정은 맛도 서비스도 굿굿!!^^ 

 

 

 

 

검은 천 안쪽으로 보이는 곳이 주방입니다.

 

조명도 은은하고 매장 분위기가 은근 좋네요^^

가격은 저렴하지만 분위기는 나름 고급집니다~~!

조명아래 물잔도 예뻐보여서 괜히 한컷 찍어봅니다.ㅎㅎ

메뉴판입니다!

미트볼과 파스타가 주력메뉴인가 봅니다.

그 메뉴조합으로 구성도 다양해서 행복한 고민을 해봅니다 ㅋㅋ

저는 세트메뉴를 선택해서 (19,800원)

서울크리미 파스타+미트볼(8,900) 과 서울미트볼(8,900)

그리고 청포도 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이 구성에 2만원이 안되다니 넘나 행복합니다!!!>,<

그래서 좀 더 욕심부려 감자프라이(5,900) 하나 추가했습니다.ㅋㅋㅋ

둘이 먹기에 너무 많으면 포장해와야지~ 생각하며 주문했지만......깔끔하게 클리어!ㅋㅋㅋ

 

파스타+ 미트볼입니다.

사진보니 또 침넘어가네요...

제가 딱 원하던 베이컨 크림 파스타였습니다.

파스타 양도 많고, 크림도 너무 맛있고, 면삶아진 정도도  알 덴테 정도로

제 입맛에 너무 잘맞았습니다!!!

진짜 8,900원 퀄리티와 양이 아닙니다. 

가성비 짱이예요!!

서울미트볼입니다.

가장 기본메뉴인것 같은데 맛있습니다.

특별하지 않은데 충분히 맛있습니다. 

저희는 감튀를 따로 시켰기 때문에 저 냉동감튀 몇개만 남기고

나머진 싹싹 클리어 했습니다.

한상차림 샷 입니다 ㅋㅋㅋ

감튀양 보이시나요?

완전 푸짐해요. 뜨끈하고 시즈닝도 맛있고

정말 가성비 최고의 한상이였습니다.

아 저기 케첩옆에 보이는 무도 수제 피클인가봅니다.

심지어 피클도 맛있어요.. 한번 리필했어요 ㅋㅋ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물론 고급레스토랑 파스타랑은 비교할 수 없지만 

가격도 비교할 수는 없지 않습니까?ㅎㅎㅎ

가성비로는 굿굿입니다!!

상암동에 일요일에 문여는 식당이 많이 않은데

일요일에도 장사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 종종 자주자주 들르겠습니다 !!

 

재방문 의사

 

 

 

서울 마포구 매봉산로2안길 12

02-303-14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