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U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여성동아#통큰용기챌린지 참여!

by 핑크스타7 2021. 6. 6.

제로 웨이스트(Zero Waste)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여성동아

#통큰용기챌린지

 

일회용 플라스틱· 비닐봉지 대신 다회용기 활용해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여성동아 #통큰용기챌린지

제로 웨이스트(Zero Waste)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여성동아 #통큰용기챌린지 일회용 플라스틱· 비닐봉지 대신 다회용기 활용해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장기화

pinkstar7.tistory.com

 

지난 번에 소개해 드렸던

#통큰용기챌린지

저도 참여했습니다~!

저는 주로 퇴근길에 장을 보는 편이라

아직 용기를 갖고 나가서 포장해오진 못했는데,

장바구니는 부피도 작아서 갖고다니기에도 

전혀~ 부담이 없어서 참여하기에 너무 좋네요^^

 

예전엔 장볼 때마다 검은 비닐봉지가 많아졌는데

최근엔 검은 비닐 봉지대신 종량제봉투 20L 가 많아지더라구요 ㅠㅠ

그런데 저는 20L는 너무 커서 잘 안쓰는 사이즈라 고민이였는데

장바구니를 사용하니 너무 좋습니다!!

더 이상 쓸데없는 비닐이 늘어나지 않습니다!ㅎㅎ

 

요렇게 작은 장바구니 가방에 쏙 넣어갔습니다.

 

이렇게 장을보았습니다 ㅋㅋ

이날 비가 내려서 김치부침개 부쳐먹으려고

오징어랑, 청량고추랑, 탄산수를 구입했습니다!

 

 

 

이건 번외지만 , 부침개에 탄산수는 처음 넣어봤는데요

오오 정말 부침개 부칠때 탄산수 넣으니까

훨~씬 바삭바삭 하더라구요 ㅎㅎ

강추드립니다! ㅋㅋ

 

아직 이 장바구니 안에는 플라스틱이 많지만 ㅠㅠ

분리배출은 철저히 했답니다!!

곧 용기포장도 용기내서 도전해보겠습니다!

작은 노력과 실천이지만

분명 큰 힘이 될 것이라 믿습니다!^^

모두 함께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