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최애야식메뉴_걸작떡볶이치킨

by 핑크스타7 2021. 11. 22.

저희집 최애 야식메뉴

걸작떡볶이치킨 입니다 ㅋㅋ

 

평소에는 일반순살치킨하고 국물떡볶이로 먹는데

이번엔 특별히 레몬크림새우치킨+국물떡볶이로 먹었네요

너무 맛있어요 ㅠㅠ 

 

특이 저는 여기 떡볶이가 맛있어서...

치킨만 놓고 보면 다른데보다

좀 떨어지는 것 같긴한데

같이 먹으면 넘 맛있네요 ㅋㅋ

 

주말저녁 치킨의 유혹을 참기가 힘드네여 ㅋㅋ

거의 한 두달에 한번은 꼭 걸작떡볶이 먹는 것 같아요

이번에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