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영등포구청맛집]호랑이 초밥 가성비 굿

by 핑크스타7 2022. 3. 23.

요즘 가성비 맛집을 많이 포스팅하게 되네요 ㅎㅎ

초밥은 저의 최애음식 중 하나인데요

그래서 한달에 한번이상은 꼭꼭 먹게 되는 것 같아요 ㅋㅋ

예전에는 쿠우쿠우 초밥뷔페 엄청 좋아했는데

코로나이후 가급적 뷔페을 멀리하다 보니

그냥 초밥맛집가서 먹고 있어요 ㅎㅎ

 

초밥이 보통 1인분에(12000원~17000원사이) 10~12 피스 주는데, 

사실 그것만 먹으면 배가 안차지 않나요? 

부족한 느낌... ㅋㅋㅋ 저만 그런가요...? 

 

그런데 여기 호랑이 초밥은

(여기도 체인점입니다! 근처 지점이 있는지 찾아보세요 ㅎㅎ)

샐러드+ 초밥+ 우동(리필가능)+ 후식냉모밀 까지 세트로 나와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ㅎㅎ

 

런치세트 기준으로 호랑이모둠초밥 9,500원

호랑이특모둠초밥 14,000원 입니다!

 

저는 여태까지 갈때마다 특모둠초밥만 먹었었는데

이날은 호랑이모둠초밥으로 먹고 대신 회덮밥을 추가했어요 ㅋㅋㅋ

초장이 주는 맛이 또 있잖아요 ㅎㅎㅎ

 

제가 둘다 먹어본 결과 확실히 호랑이 특모둠초밥이 고급생선에

같은 연어라도 더 좋은 부위를 주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좀 더 맛있는 초밥을 먹고싶다! 할때는 특모둠으로

좀 저렴하게 초밥을 먹고싶다! 할때는 모둠으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그냥 모둠도 맛있습니다!! ㅎㅎ)

 

아래 사진은 몇개 먹다가 찍었어요^^;;

사실 회덮밥 나오고나서 이건 찍어야겠다 생각해서 찍었네요

충분히 나쁘지 않은 구성입니다 ㅎㅎ

 

 

 

회덮밥(8,000원)

너무너무 맛있어요

제가 얼마전부터 먹고싶었어서 그런지 몰라도

맛있게 먹었네요. 초장도 맛있고

회도 전혀 비리지 않고, 야채도 적정하고

딱 맛있게 먹었습니다.

 

둘이서 호랑이모둠초밥 2인분+회덮밥 

(27,000원)

몇숟가락 남기고 다 먹은건 안비밀....ㅋㅋㅋ

사진엔 없지만, 세트구성인

냄비우동과 냉모밀도 먹었습니다 ㅋㅋㅋ

 


 

호랑이초밥 체인점이라고 하니

근처에 있으면 한 번 드셔보세요

(내돈내산 강추강추)

가성비 좋고, 매장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