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U

나무심기 어려우면 플러그를 뽑으세요~!! 플러그 뽑기 챌린지 장길자 회장 국제위러브유 클린액션 챌린지

by 핑크스타7 2022. 4. 5.

벌써 4월이네요~

지난 2월 걷자 챌린지 소식을 전해드린게 엊그제 같은데 

시간이 정말 빠른 것 같아요 ㅎㅎ

4월을 맞이하여 새로운

위러브유 실생활 클린액션 챌린지소식 전해드립니다^^

 

 

같이 걸어요~ !! 위러브유(장길자회장) '걷자(걷고 자전거 타고)' 챌린지

위러브유 '걷자(걷고 자전거 타고)' 챌린지 이웃님들 걷는거 좋아하시나요? 저는 신발만 편하면 걷는거 좋아합니다! 하지만, 시간이 없고 효율성을 생각한다는 이유로 가까운거리도 왠만하면 차

pinkstar7.tistory.com

 

이번 4월은 플러그 뽑기 챌린지 입니다!

 

1개월 플러그를 뽑는 것 만으로도

1050g의 이산화탄소 감축효과와

0.15그루 식재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그럼 12개월을 지속하면

1.8그루의 식재효과가 있는거네요!!!

 

큰 효과에 비해

실생활에서 바로바로 실천할 수 있는

쉬운 활동이죠??^^

 

다만, 이번에도 귀찮음의 무게를 이겨내야 합니다!!ㅜㅜ

한번 뽑고 두번 뽑다보면 , 습관이 되겠죠?^^

함께 귀찮음을 이겨내보아요!! ㅎㅎ

국제위러브유 장길자 회장 클린액션

 

국제위러브유 장길자 회장 클린액션

4월에도 함께 참여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