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양평유수지 생태체육공원_ 햇살좋은 🌞평화로운 오후산책타임🚶‍♀️

by 핑크스타7 2022. 5. 12.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낮에도 점심후딱 먹고

아아 한잔 들고 산책하면

산책하기에도 너무 좋은 날씨인듯요 😍

 

햇살은 따뜻하고, 바람은 살랑살랑~

어제는 회사 근처에

양평유수지 생태체육공원 산책을 했습니다!!

 

양평코스트코 바로 맞은편에 있습니당

자주 지나다녔지만 그 위에서만 보다가

어제 첨으로 내려가서 한바퀴 둘러봤는데

한적하니 넘 좋더라구요 😁

 

양평유수지에는 이렇게 다양한 식물들도 있다고 합니다.

제 눈에 띄인 건 몇개 없습니다 ..ㅋㅋㅋ

 

풍경 너~무예쁘죠 ㅎㅎ

멀리서 보고 노란색 꽃이 너무 예뻐서

저건 무슨 꽃이지 하고 근처로 가서 봤습니당

 

 

이쯤에서 눈치채신 분들도 계신지 모르겠지만

사실 꽃이 아니였습니다 ㅋㅋ

오잉... 멀리서 보면 정말 꽃인데

가까이서 보니 그냥 잎사귀더라구요 

 

요런 잎사귀가 멀리서 보면 노란 꽃들처럼

보였던 것입니다 

넘 신기하죠 ㅎㅎ

그럼 이건 무슨 식물일까요???

 

아래 힌트가 있습니다.

왕버들🌿

 

암튼 그냥 잎사귀인데 

멀리서 보니 넘 예뻐서 깜놀 

봄은 짧으니까 모두 나가서

산책을하십시요!!!ㅋㅋㅋ

 

기분이 정말 좋아져요

사람은 확실히 광합성을 해야하나봅니다.

🌞🌝🌞🌝🌞

좋은 기운 받아가세요

뿅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