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U

국제위러브유 클린액션 내컵사용챌린지 참여!

by 핑크스타7 2022. 11. 4.

안녕하세요. 이번11월 국제위러브유의

클린액션은 내컵사용챌린지입니다!

 

커피러버인 저는 출근하면 꼭 커피한잔씩 사먹는데요 ㅎㅎ

이렇게 매일아침 텀블러를 깨끗히 씻어서

커피를 사러간답니다! ㅎㅎ

 

너무 좋은게 텀블러 가져가면, 카페에서 300원 할인도 해주어서

환경도 생각하고, 돈도 절약할 수 있어서 더욱 좋습니다 ^^

아침모닝할인 아이스 아메리카노 2,000원인데

300원 할인 받으면 1,700원이니 정말 쏠쏠하죠!!

 

텀블러 사용시 장점이 여러가지 인데요

 

1. 일회용품 사용을 줄여 환경보호에 동참할 수 있다!

                                                            2. 돈을 절약할 수 있다!

     3. 아이스의 경우 얼음을 좀 더 넉넉히 받을 수 있다ㅋㅋ

(제 텀블러가 좀 커서 가능한거겠죠..ㅎㅎ)

                           4. 보온보냉 기능이 있는 텀블러 사용시 온도가 훨씬 오래 유지된다!

 

이웃님들도 내컵사용 적극 동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