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U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장길자)_독거어르신가정 집수리 자원봉사

by 핑크스타7 2020. 11. 10.

오랜만에 가구를 새로 들이고, 정리를 새롭게 하니 

기분도 새롭고, 뭔가 새로운 에너지가 생기는 듯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요 아래 가구를 들이고 이렇게 기분이 참 좋았답니다 ㅎㅎ

 

내돈내산_유에라가구 모아 LPM 2단 1200 도어 다용도 수납장

이사 온지 벌써 4개월이 지나가는데 아직도 가구를 고르고 겨우 구입했어요 ㅋㅋ 근데 고심끝에 고른 가구가 너무 맘에 들어서 포스팅합니다. 내돈내산입니다! ㅋㅋ 전혀 협찬이런거 없습니다!

pinkstar7.tistory.com

 

 

 

새삼 집이 주는 안락함과 중요함을 생각하게 되었는데요!

주거 환경은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안락하고 편한한 주거환경 속에서 재충전도 하고, 휴식도 취하며

새로운 에너지도 얻을 수 있는 것 같아요^^

 

국제위러브유에 진행하는 다양한 활동 중에 주거환경사업도 있는데,

그 중에 집수리 자원봉사 영상을 봤던 기억이 있어 함께 공유하고 싶어서요~^^

 

 

 

 

태풍으로 인해  집이 무너지는 피해까지 입었지만, 

독거노인 어르신들은 집을 치우고 수리할 엄두조차 내지 못하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편한하지 못한정도가 아니라 붕괴 위험이 있는 매우 위험한 상황이였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에서 주거환경개선 사업의 일환으로 파손된 집을 수리하고, 

힘을 모아 집을 재정비 해드렸습니다!!

 

보기만해도 정말 튼튼해보입니다^^

정리정돈에, 연탄배달까지 세심하게 지원해드렸습니다.

 

어르신이 너무 안전하고, 편안하게 지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어르신이 너무 좋아하시네요^^보는 제가 다 기쁩니다.

 

 

마음까지 위로하는 위러브유의 주거환경 프로젝트는 쭈~~욱 계속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