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U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여성동아#통큰용기챌린지 참여2

by 핑크스타7 2021. 6. 16.

제로 웨이스트(Zero Waste)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여성동아

#통큰용기챌린지

 

일회용 플라스틱· 비닐봉지 대신 다회용기 활용해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여성동아 #통큰용기챌린지

제로 웨이스트(Zero Waste)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여성동아 #통큰용기챌린지 일회용 플라스틱· 비닐봉지 대신 다회용기 활용해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장기화

pinkstar7.tistory.com

 

한 번 참여해보니 더 쉽게 용기도 나고

참여의지도 뿜뿜하여 오늘은 텀블러를 들었습니다.

 

커피를 너~무 좋아하는 저는

매일 최소 한잔은 커피를 사먹는데요

대부분은 플라스틱 컵에 주기때문에 

환경오염에 대한 죄책감이 늘 한켠에 있었습니다 ㅠㅠ

 

그런데 오늘은 이렇게 당당하게 용기내어

텀블러를 들고 카페로 향했습니다!

 

 

 

텀블러에 커피주문을 했더니

300원 텀블러 할인이 있네요? 

오호오호!!! ㅎㅎ

2,000원 커피가 300원 할인되어

1,7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환경을 위한 카페의 정책도 참 좋네요^^

텀블러에 커피를 마시니,

쓰레기도 줄고 

보냉효과도 100배쯤 좋고 

두고두고 시원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용기 내 참여하니 생각보다도 훨씬 장점이 많네요!

계속 꾸준히 참여해보겠습니다!

모두 함께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