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U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여성동아#통큰용기챌린지 참여!

by 핑크스타7 2021. 6. 15.

제로 웨이스트(Zero Waste)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여성동아

#통큰용기챌린지

 

일회용 플라스틱· 비닐봉지 대신 다회용기 활용해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여성동아 #통큰용기챌린지

제로 웨이스트(Zero Waste)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여성동아 #통큰용기챌린지 일회용 플라스틱· 비닐봉지 대신 다회용기 활용해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장기화

pinkstar7.tistory.com

 

주로 온라인쇼핑을 하고 퇴근길에 장을 보는 전

통큰용기챌린지에 참여할 기회를 기다렸습니다!

이상하게 참여하려고 생각하니 더욱

매장에 가서 살 일이 많이 않더라구요;;

 

그러다가 오늘 퇴근 후에 갑자기 꽈배기가 먹고싶다는

남편의 말에 바로 빈통을 찾아서

장바구니에 넣어 신나게 시장을 갔습니다~ ㅎㅎ

얼마만에 가는 시장인지~~ 

 

이렇게 빈통을 준비하고

 

제가 애정하는 장바구니에 담아 

시장에 갔습니다~

 

 

꽈배기 가게에가서 당당하게 통을 내밀며

여기에 담아주세요! 라고 말했는데

사장님은 전혀 놀라지 않으시고(이런손님이 많은가,,???)

덤덤하게 담아주셨습니다 ㅋㅋㅋ

뿌듯한 마음에 사진도 한 컷 찍었습니당!

 

아 ! 사장님이 서비스로 1개 더 주셨습니다!

나름 좋아하셨던걸까요..? ㅋㅋㅋ

 

 

뚜껑 잘 덮어 담아왔습니다^^

 

 

막상 해보니 생각보다 덜 번거롭고,

쓰레기가 나오지 않는다는 점도 좋고

무엇보다 환경을 위한 실천이라는 점이

너무 기분좋고, 뿌듯하네요 ^_______^

 

꽈배기는 사이 좋게 한개씩 먹고

저 통에 넣어 냉장고에 넣었습니다.

 

편리하기까지 하다니? ㅋㅋㅋ

내일 에어프라이어 돌려서 다시 먹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