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U

사랑으로 이어지는 장길자회장님과 함께하는 국제위러브유 어머니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by 핑크스타7 2021. 11. 9.

이웃님들 오랜만이예요!!

다들 잘 지내셨죠~?^^

하루하루 정신없이 지내다보니 벌써 

올해 11월이 되었어요

이 맘때 생각나는게, 어릴때는 수능이였는데

이제는 김장이 먼저 생각나네요 ...ㅋㅋㅋ

 

제 주위엔 벌써 김장을 담그신 분들도 꽤 되는 것 같아요

이웃님들도 벌써 김장 담그셨나요~? 

 

김장은 빼놓을 수 없는 한국인의 필수 식량이죠!ㅎㅎ

갓지은 흰쌀밥에 김치만 있어도 밥한공기 뚝딱~

 

건강도 챙기고 맛도 챙기고 

무엇보다 사랑과 정성이

듬뿍 담긴 음식이 바로 김장김치입니다!^^

그래서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에서는 

해마다 어머니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김장을 나누고 있습니다!^^...♥

 


해마다 이어왔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사랑의 김장 나눔.
2020년에도 어김없이 어머니 사랑의 김장 나누기가 실시되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힘든 이웃이 많기에
어려울수록 나누고 돕자는 장길자 회장님의 가르침에 따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들은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지키며 김장 김치를 만들었습니다.

회원들이 정성껏 담은 김장 김치는 코로나19로 인해
도움의 손길이 절실한 다문화가정과 홀몸 어르신 가정에 전달되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전하는 어머니 사랑의 김장 김치 드시고
추운 겨울도 코로나19도 거뜬히 이겨내길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