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그래놀라 pop 놀라운 맛이군!ㅋㅋ

by 핑크스타7 2022. 4. 6.

다양한 그래놀라 시리얼을 도전?해 보던 중

너무 맛있는 그래놀라를 발견하여 리뷰합니다 ㅋㅋ

 

마켓오 오 그래놀라

다른 초코시리얼보다 훨씬 초코맛이 진한데

너무 달진 않고 바삭바삭

우유에 넣고 시간이 지나도 바삭바삭

눅눅한걸 좋아하지 않는 저에겐

넘넘 맛있는 시리얼 발견하여 신나네요 ㅋㅋㅋ

벌써 한 봉지 다 먹고 2봉지째입니다..ㅎㅎㅎ

 

밀봉하는 방법도 너무 편하게 되어 있어요 

찍찍이 같은게 내장?되어 있어서 편리합니다.

초코시리얼 좋아하시는 분 

바삭한 시리얼 좋아하시는분

드셔보세용!!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