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평창맛집]강원도자 옹심이_ 감자전&옹심이 👍

by 핑크스타7 2022. 8. 30.

8월 셋째주 쯤에

강원도 정선&평창으로 여름휴가를 다녀왔는데요

 

포스팅 할 거리가 많지만

요기 맛집이 젤 먼저 눈에 띄어서 

포스팅해봅니다 😁

 

강원도 여행가보면 나름 맛집이라고 하는 곳은 왠만하면

다 감자옹심이와 감자전이 들어가 있는 것 같은데

 

여기 감자전도 맛있고

무엇보다 감자옹심이가 진짜 맛있었어요

진짜 쫀득쫀득 완전 짱맛👍👍

 

평창 대관령 양떼목장 갔다가 들른 맛집이라

양떼목장하고도 가까워서

코스로 다녀오시길 추천드립니다!!ㅎㅎ

 

가격도 넘 착해요❤

바로 전날 감자전 1만원에 먹고 왔는데

여기는 6천원이네요 

 

반찬은 이렇게 세가지 주시는데

셋다 맛있었어요

특히 저 무짱아찌 같은 것이 넘 맛있었어요!

감자전도 쫀득쫀득 넘 맛있어서

옹심이 나오기전에 순삭 ㅋㅋ

 

옹심이 칼국수 8,000원

진짜 제가 먹었던 옹심이 메뉴 중에

옹심이 제일 많아요

 

칼국수랑 섞어 주셨는데도

진짜 많아서 너무 너무 좋았어요 !!!ㅋㅋㅋ

 

국물도 진짜 너무 깔끔하고 담백하고 고소하고 맛있는데

옹심이가 진짜 쫀득쫀득 너무 맛있었어요!!!

 

 

칼국수는 몸에 좋은 메밀 칼국수!!

그렇지만 메일 함량이 높은가봐여

구수한 맛은 좋은데 찰기가 별로 없어서 

제 취향은 아니였어요 

칼국수는 좀 남기고 왔어요 ㅠㅠ

 

그런데 사진보는 지금 왜 다시 먹고 싶은거죠??

다음에 가게된다면, 옹심이만 먹으려고 했는데

사진보니까 다시 고민되네요 ㅋㅋㅋ

 

 

저는 너무너무 맛있게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평창 맛집 추천드립니다!👍👍

대관령양떼목장에서 5~6분 정도 밖에 안걸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