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DMC맛집]날쌘카페_단호박샌드위치 🌮최애

by 핑크스타7 2022. 5. 25.

여기는 한 ... 한달 전쯤에 갔던 곳인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네요 ;;ㅎㅎ

 

그렇지만 여긴 꼭 포스팅을 해야겠다고 

생각해서 늦었지만 올립니다!!

진짜 최근에 먹었던 샌드위치 집 중에서 최고!

 

먹기전에는 샌드위치 뭐 다 비슷하지 했는데 

너무 맛있어요 ㅠㅠㅠ 

 

아쉬운게 집에서 걸어가기에는 좀 멀어서 다시 못가고 있는데

(배달하기에는 배달료가 아까워서 ㅎㅎ)

여기는 무조건 계속 갈것 같은 맛집입니다!

 

 

상암 DMC점이라고 하지만 증산역과 더 가깝고

증산역과도 엄청 가깝진 않은ㅋㅋ

중간위치에 있는 곳입니다. 

그래서 도보로 가기에는 좀 접근성이 떨어질 순 있어요 

 

단호박샌드위치와 클럽샌드위치 각각 1개씩 주문

포장도 넘 깔끔하고 예뻐요

 

둘다 맛있는데 진짜 단호박샌드위치가 미쳤어요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 

단호박 샐러드양도 엄청 많은데 맛있고

딸기쨈인지 잼도 발라져있고

할라피뇨도 들어있어요

 

암튼 그 재료들의 오묘한조화가 정말 맛있어요!!

클럽샌드위치도 맛있습니당ㅎㅎㅎ

 

클럽샌드위치 7,000원

단호박 샌드위치 6,900원

 

저는 여기 처음와봤는데 알고보니

여기도 체인점인 것 같아요

근처에 날쌘카페 있으면 샌드위치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