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평역맛집_진콩나물국밥 (콩비지 최고👍)

by 핑크스타7 2022. 5. 3.

점심마다 새로운 곳 없나
기웃기웃거리는 저...
오늘도 새로운 맛집찾아 헤매던 중
맛집발견!!
리뷰가 좋아서 망설임 없이 ㄱㄱ

양평역맛집추천
진콩나물국밥

리뷰보고
돌솥비빔밥(곱돌비빔밥) 9,000원
뚝배기콩비지 7,0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점심시간 11시 40분쯤 갔는데 이미 만석
(맛집 맞구나!!><)




콩비지 7,000원

김치가 들어있는데
살짝 묽긴 한데 뻑뻑하지 않고
김치가 들어갔는데
간이나 그런게 너~~~무 맛있어요
제 입맛에 찰떡
같이간 일행도 콩비지 맛집이라며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밥은 저렇게 대접같은 곳에 주시는데
(더달라고하면 더주신답니다 ㅎㅎ)




돌솥비빕밥 9,000원

야채나 내용물이 실하고 맛있습니다.
소스도 맛있고, 맛있어요
하지만 제기준 1등은 콩비지!!ㅋㅋ

다음에 재방문의사 너무 있음!!👍👍👍

다음에도 콩비지 먹을꺼예여!ㅋㅋㅋ
가격도 7,000원이면
요즘 물가대비 저렴한거예요 ㅠㅠㅠ
맛집하나 더 발견해서 기쁜 오늘입니당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