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증산역 맛집_유부야(대왕유부초밥집🍣) 간단식사추천

by 핑크스타7 2022. 5. 4.

배가 많이 고프지 않은 어느 날...

(아무 가끔은 그런날도 있죠 ㅋㅋㅋ)

하지만 끼니는 거를 수 없는 저는 ㅋㅋ

간단히 먹을 메뉴를 찾았습니다 

원래 간단 식사는 김밥이 최애인데

요즘 좀 자주 먹은 것 같아서

새로운 메뉴를 탐색했습니다 ㅎㅎㅎ

 

증산역 3번출구 앞에 바로 있는

유부야

 

둘이서 각각 유부초밥 2개씩 먹고,

우동 하나로 나눠먹었습니다.

둘다 배가 고프지 않아서 이렇게 먹었지만

예전엔 인당 초밥 3개씩도 먹었었어요 ㅋㅋ

 

계란 2,300원

소불고기 2,800원

생연어 3,200원

우동3,900원

총 15,400원

 

간단히 먹은 식사치곤 꽤 많이 나왔네요 ^^;;;

그냥 김밥 두줄 먹을 껄 그랬나 싶기도 합니다...ㅎㅎㅎ

 

그래도 예쁘게 플레이팅 된 메뉴를 보니기분이 좋아집니다 ^^

초밥은 보이는 그대로 맛있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가격대비 짱맛 정도는 아니지만맛있습니다 ㅎㅎ

밥에도 양념이 되어 있어서 심심하지 않게 먹을 수 있습니다.

 

역시 전 생연어가 젤 맛있네요

계란도 부들부들 맛있어요

소불고기는 저는 안먹어봤는데 맛있다고 합니다 ㅎㅎ

우동은 그냥 쏘쏘 , 나쁘지 않은 평범한 맛이네요

 

입으로도 먹지만, 눈으로도 먹기에 좋은메뉴입니다^^

 

아!! 크기가 너무 커서 베어먹다 보면 흘리고 난리납니다.

저도 매장에 비치된 위생장갑끼고 먹었습니다 ㅋㅋ

 

썸타거나 아직 사귀는 초반의 커플에게는

비추하는 곳입니다 ㅋㅋㅋ

 

눈이 즐거운 메뉴 ㅎㅎ

짱맛은 아니지만 맛있어요

간단식사메뉴로 추천드립니다.👍

포장해가기에도 좋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