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마포구청역 맛집] 동동 가정식 덮밥_꿀맛🍲

by 핑크스타7 2022. 5. 23.

퇴근 후 밥하기 싫은 날
가끔 ㄴr 능 외식을 한ㄷ ㅏ...
ㅋㅋㅋㅋ

남편과 급약속하고 외식했어용 ㅎㅎ
검색해보니 마포구청역 근처
동동 가정식 덮밥이 리뷰도 많고
후기가 좋아서 믿고 고고



마포구청역에서 엄청 가까웠어요~ 2분거리 정도?
이렇게 건물에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층에 올라가면 이렇게 문이 있는데
여닫이 아니고 미닫이 문입니다!ㅎㅎㅎ
저 처음에 안열려서 문닫은 줄 알고 놀랐지 뭐예요
직원분이 알아보고 나와서 안내해주셨어요 ㅎㅎ



저는 미소항정살동 정식 15,000원과
매콤가지동 정식 12,500원
이렇게 베스트 메뉴 2개 먹었어요!

전체적인 매장분위기 입니다.
깔끔하고 정갈해요~


매콤 가지동 정식 12,500원

색감이 너무 예쁘죠
가지 튀김옷이 얇은데넘 맛있고
매콤가지동이여서 소스랑 같이 먹으면
느끼하지 않고 넘 맛있어요!
코로케도 샐러드도, 방울토마도 절임도
모든 반찬 하나하나 다 너무 맛있었어요!

동동 가정식 덮밥_매콤 가지동 정식 12,500원


미소항정살동정식 15,000원

이건 남편이 먹어서 한입만 먹어봤는데 이것도 맛있어요
고기 is 뭔들..ㅋㅋㅋ
남편이 진짜 반찬까지 싹싹 다 긁어먹었어요
여기 잘 찾았다며 칭찬해주네요 ㅋㅋ

동동 가정식 덮밥 _미소항정살동정식 15,000원


깔끔하고 정갈한 한끼로 너무 추천합니다!!
친구 애인 가족이 칭찬해줄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