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집]스테이크어스 _가성비 스테이크먹기 좋아요!

by 핑크스타7 2022. 3. 18.

 

전날 저녁에 티비를 보는데 스테이크가 나와서

급 스테이크가 먹고싶어져서

점심에 스테이크 ㄱㄱ

근처에 가성비 좋은 스테이크 맛집이 마침 있네용 ㅋㅋ

전날 티비에서 본 스테이크는 거의 6만원이던데 ㅋㅋ

이건 9900원 

ㅎㅎㅎㅎ

저는 프라임 스테이크 S 9,900원에

샐러스+스프 콤보 2,900원 추가해서

총 12,800원에 스테이크 한끼식사해결!

 

보시다싶이 돌판에 지글지글 구워져나와서 보기도좋고

미디움웰던으로 잘 구워져서

맛도 좋아용 , 양은 좀 적었지만

밥이랑, 샐러드 스프까지 먹으니까 배는 부르더라구욬ㅋㅋ

고기를 더 먹고 싶긴 했지만...ㅋㅋ

그래도 스테이크 한번 먹으려면 비싼데

이정도면 가성비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총평

스테이크 가성비 맛집

추천합니당!!

꼭 콤보세트로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