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은평맛집]기분스시_오마카세 맛집!!(가성비 쵝오!!)

by 핑크스타7 2022. 2. 21.

얼마전 남편생일이여서 맛있는거 먹으려고 검색하다가

발견한 맛집입니당! 

처음엔 마포 홍대 합정 이런 곳을 찾아봤는데

거의 예약제에 이미 일주일치 예약이 꽉차있는 곳이 

대부분이라, 깔끔하게 포기하고 

동네 근처로 알아보았어요 ㅎㅎ

 

검색하다가 발견했는데 생긴지 얼마 안되었는데

평점도 너무 좋고 가격도 나름 괜찮아서

(평상시라면 아니지만 기념일에는 한번씩 갈만한정도ㅎㅎ)

 

다행히 급하게 예약했는데,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디너가격 38,000 

(저희 방문 이틀전에 5,000이 올랐다네요.. ㅠㅠ)

조금 아쉽지만 ㅋㅋㅋㅋ 맛있으면 됐죠!!

 

기분스시

테이블은 4개인가 밖에 없는 작은 곳입니다.

주차도 지원이 되지 않아요 ㅠ

 

입구에 손을 닦을 수 있는 곳과 

옷을 걸어 둘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일본식 계란찜 (자왕무시?)과 샐러드

방어, 도미, 광어 

회 진짜 맛있었어요 !!!

 

도미, 광어, 방어회

광어회 너무너무 두툼해서 한참씹었음 ㅋㅋ

참치회 짱맛.... 고등어회 처음먹어봤는데 비린맛없이 맛있었어요!

 

서비스로 주신 도미머리 튀김도 넘 맛있어서

싹싹 발라먹었어요!!ㅎㅎ

 

 

고구마, 새우튀김도 맛있고

요거트 딸기도 넘 맛있었어요!

 


메뉴가 한접시씩 나오는데 나올때마다 설명도 잘해주시고

먹는 속도에 맞춰서 빨리빨리 주시고

(우리 진짜 엄청 빨리먹었는데..ㅋㅋㅋ)

음식도 하나하나 다 너무 맛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오마카세 느낌으로 가기에는 가격도 부담없고

(다른 곳은 다 7~8만원씩 하더라구요 ㅠㅠ)

넘넘 잘먹었습니다

 

나중에 또 특별한날에 방문의사있습니다!!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