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마왕족발_천사세트

by 핑크스타7 2022. 3. 17.

지난 주말 저녁.. 

가족들과 함께 오랜만에 족발을 주문했습니다.

유명먹방 유튜버인 햇님이가 먹방했었다네요

마왕족발

이름이 참ㅋㅋㅋ 근데 세트이름은 천사세트

뭐죠 이 안어울리는 이름은 ?ㅋㅋ

무튼 저희는 천사세트 대 자리 시켜서 먹었습니다.

43,000원(천사세트에 당면추가) , 배달비 무료

 

비싸지만, 5명이서 먹기에는 요정도 시켜야 할 것 같습니다.

이날 점심을 좀 늦게 많이 먹어서 배가 별로 고프지 않아서

5명이서 먹고도 조금은 남았습니다.

평소라면 모자를 양이예요 ㅎㅎ

 

이게 마왕통구이 족발인데 매운맛 선택이 가능해요

언니가 지난번에 매운맛으로 했는데 너~~~~무 매워서 

다 못먹었다고 해서 순한맛으로 주문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중간맛이 좋을 것 같아요 ㅋㅋ

 

맛이 있는데, 약간 냄새가 나더라구요 ㅜㅜ

심하진 않은데 좀 거슬리긴 했어요 

 

불족은 맛있네요

맵긴한데 엄청 매운 정도는 아니여셔

계속 먹을 수 있었습니다.

막국수 맛있어용

이건 인원수에 비해 좀 모자라서

한번 맛만봤는데, 다들 맛있다고 

잘먹더라구요 ^^

 

 

총평

맛있지만, 순한맛은 좀 냄새가 난다

중간맛으로 추천!

불족, 막국수 평균적인 맛집!

----------------------------------

재주문의사 현재 없음;

이유는!

저의 맛집기준은 포스팅하면서 사진올릴때

또 먹고싶은지 보는데, 이건 또 먹고싶은생각이 안들어서

그래도 많은 분들의 리뷰가 좋기때문에 기회되면 한번 드셔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