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증산역 맛집] 리얼파스타_가성비맛집추천

by 핑크스타7 2021. 10. 19.

급 파스타가 당기는 오늘

퇴근길에 남편과 만나 가까운 곳으로 고고

나름 오랜만에 외식이라 좋았네요 ㅎㅎ

리얼파스타는 처음인데 이것도 매장이 여러군데 있나봅니다^^

 

파스타가 먹고싶긴한데, 사실 파스타가 

집에서 해먹는게 훨씬 저렴하자나요

그거 생각하면 밖에서 선뜻 먹기 쉽지 않은데

여기는 비교적 가격이 저렴해서 부담이 적었네요

 

차돌 매콤 크림 파스타 7,500원

베이컨 새우 크림 파스타 7,500원

 

이정도면 요즘 물가에 저렴한거 같아요!

이렇게 골목길에 위치해있습니다.

매장도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 너무 깨끗하고, 

직원도 너무 친절하셨어요!!

다만 화장실이......안습 ㅠㅠㅠㅠ

매장 나가서 돌아서 건물로 가야하는데 

비밀번호를 알려주시더라구요

거기까지도 좋은데....

정말 옛날 옛날 화장실이예요...ㅠㅠ

 

여기 가실분들 화장실은 가급적 다른 곳을 이용하세요 ^^;;; 

그거 빼면 다 좋아요!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ㅎㅎ

 

리얼파스타 차돌매콤 크림 파스타 7,500
리얼파스타 베이컨 새우 크림 파스타

 

둘다 맛나네요 

막 우와~ 특별히 맛있어 정도는 아니지만

가성비 맛집입니다!!!

화덕피자도 있던데 다음엔 그것도 같이 먹어봐야겠어요

 

참! 배민에서는 세트메뉴가 있는데

매장에서 먹을 때는 세트메뉴가 없다고합니다.

좀 아쉬웠어요 ~ 다른 분들도 많이 물어보시는 것 같더라구요

참고하고 주문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