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라맛집]밀가담_칼낙쭈 전문점

by 핑크스타7 2021. 9. 10.

청라에 두번째 방문하게 되었는데

지난 번에는 밤에 청라호수공원 음악분수만 

구경하고 와서 (몇년전쯤..ㅎㅎ)

청라를 제대로  본 적은 이번에 처음인 것 같아요 ㅎㅎ

 

청라에 간 김에 맛집을 검색하니 고기집이 많이 나오던데

왠지 고기는 별로 당기질 않아서

낙지볶음을 먹기로 하였습니다! ㅎㅎ

여기도 맛집이라네요 ~ ㅋㅋ

 

 

사람이 꽤 많아서 내부를 찍진 않았는데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일단 식당이 깔끔한 것이 좋았고!

주차도 매장 앞에 바로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저희가 갔을 때는 가게앞 주차장은 만차여서

건물 옆에 공영주차장에 주차했는데 무료입니다^^

주차 걱정은 없이 오셔도 될 것 같네요~

 

 

특이하게 칼국수 사리가 같이 볶아서 나오는데

칼국수를 직접 만드신다고 합니다.

그래서 면이 일반시중에서 먹는 거랑은 다르더라구요~

낙지볶음과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너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맛있었어요~

 

아쉬운 점은 낙지볶음이 빨간색인데

밑반찬 두가지가 빨간색이라는 거예요 ㅠ

사진엔 없지만 냉콩나물국도 주시는데

그건 슴슴하니 잘 어울렸습니다.

 

칼낙볶음 38,000원

비싸요 ㅠ.ㅠ

2~3인분이라고 하는데

저희는 둘이서 다 먹고

밥한공기도 볶아 먹었습니다.

 

사실 밥먹기 전에도 배불렀는데 

김이랑 참기름 넣고 밥비비니...

술술 들어가서 저희도 모르게 다먹었어요 ㅋㅋㅋ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근처가면 나중에 또 방문해보고 싶은 맛집이예요^^

가격만 조금 저렴했으면 더 좋겠네요 ~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