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송도 맛집] 수블라키아_그리스 기로, 수블라키 맛집!

by 핑크스타7 2021. 6. 21.

오랜만에 맛집소개드립니다!!

예전에 그리스 갔을 때 먹었던 그리스 기로 맛이
그리웠는데, 송도에 그리스 음식 맛집이 있다고 해서
들러봤습니다^^

송도힐트테이트 6단지 아파트 상가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장은 상가주차장을 이용하면 되는데,
주차장이 크진 않았습니다.
지하 1층에 주차하고 계단으로 올라오면
나와서 바로 정면에 매장이 보입니다!

전경이 예쁘네용
빨간 문이 인상적입니다. ㅎ

그리스, 이탈리아 음식 전문점입니다.

내부도 예쁘네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같아요

그리스 음식을 원했던 저는
그리스풍의 인테리어가 아닌 것이
조금 아쉽기도 했습니다ㅎㅎ

11시 반 오픈시간에 맞춰 가서 첫 번째 손님이였기에
사람이 없어서 편하게 사진 찍었네요 ㅎㅎ

유리잔 및 커트러리류도 예쁘네요
나름 분위기 내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여기서 꿀팁
네이버예약을하고가서 리뷰를 남기면
8000원 상당의 에이드를 무료로 제공해줍니다~
그냥가면 진짜 8,000원 내고 먹어야합니다 ㅋㅋ
미리미리 네이버예약가고 가서
에이드 공짜로 드세요 ㅎㅎㅎ

에이드 맛은 보통입니다
생과일을 갈아 넣은 맛은 아니고
청을 넣어 만든 맛인데 나름 괜찮습니다.

식전빵 맛집으로 유명하던데
진짜 식전빵이 넘 맛있습니다.

화덕에 구은 빵을 갈릴요거트소스?에
찍어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넘 쫄깃하고 담백하고 계속 당기는 맛 ㅎㅎ

요거 리필됩니다^^
근데 양조절해가면서 드셔요
저는 한번 리필했는데 결국
음식 다먹고 너무 배불렀다는....ㅋㅋ


왼쪽 기로스(19,000원)
오른쪽 소고기 수불라키 (23,000원)


소, 양, 닭, 새우 중에 고를 수 있는데
저는 소고기 수불라키를 주문했습니다.
꼬치에 끼워져 나온것 직원 분이 빼주시면
잘라서 먹으면 됩니다.
고기가 넘넘 맛있네요

전체적으로 음식이 맛있는데 간이 세지 않고
담백해서, 부담이 없습니다.
같이 나온 차지끼 소스는 음...
제가 원하던 스타일은 아니네요
그리스에서 먹던 소스는 정말 맛있었는데

차라리 식전빵과 함께 나온 소스가 더
맛있었어요 ㅎㅎ

기로스는 닭고기를 양념한 것과 함께 나오는데
사실 이게 더 제가 생각했던 기로맛과 가까웠어요

정확히는 그리스에서 먹던 기로맛과는 둘다 달랐는데 ㅠ

기로스는 양념한 닭에 오레가노가 들어가서
더 그리스 음식 같은 느낌이였습니다.

그리스 음식에 오레가노가 진짜 다 들어가거든요 ㅋㅋ
그리고 달고 맵고 암튼 소스가 맛있어서
저는 기로스를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지금 다시 봐도 침넘어가네요...ㅠㅠ

빵을 잘 찢으면 안이 비어있어서
그 안에 고기와 샐러드 넣고 채워 먹으면
흘리지도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넘넘넘 맛있게 먹었습니다!!
송도 맛집이라 불릴만하네요!



직원분들도 다 너무 친절하시고
음식도 빠르게 서빙되고
맛도 있어서
부족함이 없는 식사였습니다!!
재방문 의사 100%%%%

근데 멀어서 정~~말 가끔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ㅠㅠㅠ
서울에서도 이만큼 맛있는 그리스음식점을 아직 못찾았네요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