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전주맛집] 현대옥 전주본점 맛있네?

by 핑크스타7 2021. 4. 21.

갑자기 일이 생겨 전주에 가게 되었습니다.

전주는 한 번도 가본적도 없었고

더군다나 요즘 장거리는 정말 오랜만에 다녀온 것 같습니다~

서울에서 3시간~3시간 반 정도 

생각보다는 가깝다고 느껴졌던 전주 방문입니다 ㅎ

 

전주에 간김에 가장 유명한 맛집 중 하나인 현대옥 전주본점에 방문했습니다.

현대옥은 전국에 이미 프랜차이즈가 많지만,

본점은 뭔가 더 맛있다고 해서 기대하고 방문했습니다.

 

외관입니다. 깔끔하고 규모도 크네요

 

 

 

매장 바로 맞은편에 전용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도 편리합니다.

 

 

내부 모습입니다.

 

 

 

여기서 부터 신기방기!!!

 

테이블에 앉으면 안내판이 뙇!

 

현대옥 전주본점은 서빙을 로봇이 해줍니다!

저 로봇서빙 처음 봤거든요 ㅋㅋㅋ

너무 신기하고 귀여웠어요 

 

 

서빙로봇의 좋은 점이 많군요 ㅋㅋ

 

 

콩나물국밥의 종류가 이렇게 많은 줄 처음알았습니다.ㅋㅋ

저는 토렴응용식 국밥을 주문했고

오징어사리를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나면 이렇게 로봇이 반찬을 서빙해줍니다.

완전 신기하고 생각보다 훨씬 안정적입니다!!

 

서빙이 끝나면 유유히 제자리로 돌아갑니다.

이름은 콩순이,,,, 이름도 커엽...

 

 

 

수란에 국물 몇수저 넣고 김가루 넣어 먹으니 정말 맛나네요

 

오 맛있어요

청량고추 듬뿍 들어가 있어서 매콤하고 

국물이 시원하고 온도도 너무 뜨겁지 않은 적당한 온도

국물이 시원하면서 진하고 맛있어요!

 

사실 서울 현대옥에서 먹어본 적이 있긴 한데 

너무 오래전이라 맛이 기억이 안나서 비교는 안되지만

확식히 전주본점은 맛있네요! ㅋㅋ

 

넘나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오징어 사리도 탱글탱글 맛있어요

 

 

매장 바로 맞은편에 주차장옆에 현대옥에서 운영하는 카페가 있는데

콩나물 젤라또를 파네요? 심지어 신제품이라고 해서 

너무 궁금해서 먹어봤습니다 ㅋㅋㅋㅋ

 

대체 어떤 맛일지 상상이 안가서 

주문하면서 알바생에게 물어봤습니다.

 

 나 : '콩나물젤라또 무슨맛이예요?'

 

알바생 : '콩나물 맛이예요, 콩나물이 들어있어요'

 

나 : 아 ㅋㅋ 상상이 안가는데 ... 맛있나요? ㅋㅋ

 

알바생 : (2초쯤 망설임) 네~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2초의 망설임이 너무 재밌었어요 ... 

 

 

맛이 궁금했는데

콩나물 젤라또를 주문하니 

이 종이를 건내줍니다 ㅋㅋㅋㅋ

맛있게 비린맛..... 대체 뭐지 이건?ㅋㅋㅋㅋ

더욱 궁금증이 커져갔습니다

 

 

맛있는 우유아이스크림에 생 콩나물을 곱게 갈아 식감이 살아있고

콩나물 특유의 비린내가 나네요 ㅋㅋㅋ

뭐야 설명서가 정확했자나 ㅋㅋㅋ

 

결론은..........

 

맛있다!!

 

근데 완전 짱맛탱 이정도는 아니고, 

남김없이 싹싹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이지만

굳이 다시 사먹지는 않을 맛 ?

 

그러나 전주가서 현대옥 본점을 간다면

다시 먹을 의향도 있습니다!

 

순두부젤라또 이후 가장 놀라웠던 아이스크림이였네요 ㅋㅋ

생각보다 맛있어요 왠지 시그니처 메뉴 되는 거 아닌지 몰라요 ㅎㅎ

 

 

 

 

이상 현대옥 전주 방문기 입니다.

 

전주 가시면 들러보셔도 후회 없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