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장시장맛집]박가네 빈대떡

by 핑크스타7 2021. 3. 2.

3년 전 쯤 한번 회사동료들과 가본 뒤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 때문에 

다시 한 번 가봐야지 생각만하고 못갔던 광장시장

 

차로 30분이면 가는 거리지만

왜 그리 멀게만 느껴졌는지... 

결국 한 번 들러보았습니다!

 

 

메뉴판 사진 입니다.

메뉴가 매우 다양합니다~

 

 

오랜만에 왔고,

앞으로도 자주 올 것 같지는 않아서...ㅋㅋ

먹고싶은거 다 시켰습니다 ㅎㅎ

그래도 양이 그렇게 많진 않아서

남편과 둘이 싹싹 다 먹었어요^^

육회 노른자는 이미 터트린 뒤 사진을 찍었네요^^;

 

 

육회 15,000원

 

색감으로 느껴지듯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같이 주신 참기름장에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떡볶이 5,000원

쌀떡이 아주 쫀득쫀득하고 양념도 맛있네요

김밥이랑 먹으니 찰떡!!

오랜만에 맛있는 쌀떡볶이 먹었어요

 

 

 

마약김밥 5,000원

 

딱 기본 꼬마김밥인데

참기름도 맛잇고

밥도 적당히 고슬고슬하고,

김비린내도 안나서

넘 맛있었습니다!

 

맷돌 빈대떡 5,000원

 

기본 빈대떡인데 겉바속촉하여 맛있습니다.

겉은 튀기듯이 구워서 완전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넘넘 맛있었어요!

같이 주신 양파간장과 함께 먹으면 더더 맛있습니다 ㅎㅎ

 

 

 

결국 모든 것이 다 맛잇었다는...

다양한 음식을 한 음식점에서 맛볼 수 있다는 것이 

좋았습니다. 음식끼리 궁합도 좋았어요.

그래도 자주 가게 될 것 같지는 않고

가끔 가게 될 것 같아요^^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