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영등포구청 맛집] 한촌설렁탕 ~ 뜨끈하게 한사발

by 핑크스타7 2021. 3. 30.

영등포구청역과 양평역 사이쯤 

롯데마트 양평점에 위치한 한촌설렁탕!

 

한촌설렁탕은 사실 체인점이긴 한데

저는 여기서 밖에 먹어본 적이 없어서 비교는 안되는데

맛있네요 ㅠㅠ

 

요일별 행사메뉴가 다른데 다 먹어봤어요 ㅋㅋ

한 번가니 계속가게되는 맛!ㅋㅋㅋ

 

워낙에 사골곰탕류를 좋아하기도 해서 ㅎㅎ나중에 근처에 매장 보이면 한 번 드셔보세요^^ㅎㅎ

 

 

요렇게 롯데마트 1층 안쪽에 매장이 있습니다깔끔하고 널찍합니다~

 

메뉴도 다양합니다.

 

 

저는 주로 오늘의 할인메뉴를 먹습니다!ㅋㅋ

그런데 저는 설렁탕빼고 나머지가 맛있더라구요

차이가.. 설렁탕은 밥이 말아서 나오고

나머지는 공깃밥이 따로 나오는 차이

 

개인적으로 밥이 따로 있는 걸 좋아해서

국물은 같은 맛이여도 설렁탕보다는

그 외에의 메뉴를 선호합니다!

 

 

이것은 수요메뉴 얼큰 설렁탕입니다.

아.. 또 먹고싶다요..

당면도 꽤 많이 들어있고 적당히 매콤하면서

진한 국물 맛이 아주 맛있어요 ㅎㅎ

 

 

 

설렁탕집은 깍두기가 맛있어야 한다는데

둘다 맛나요 ㅎㅎ 그리고 소량씩만 테이블에 있어서

위생적으로도 잘 관리가 되는 것 같아 좋습니다!

 

 

조만간 또 한사발 하러 가야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