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응암맛집] 벙구갈비 _소문난 갈비집이 맛있다!

by 핑크스타7 2021. 4. 28.

얼마전 평일 저녁에 갑자기 갈비가 넘 먹고 싶어서 

인터넷을 찾았는데 멀지않은 곳에 갈비 맛집이 있다고 해서

한걸음에 달려갔습니다! ㅎㅎㅎ(이럴땐 정말 빠르죠...)

 

이름이 벙구갈비인데요 

이미 응암 ,은평, 새절 맛집 등으로

유명한 갈비집이더라구요!

 

평일 저녁 7시 반쯤 갔는데

동네임에도 웨이팅이 있어서 깜놀!

 

코로나 전에는 훨씬 더 웨이팅이 길었다고 하네요

그래도 저는 10분정도 기다렸다가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벙구갈비전경

 

 

수제갈비 1인분에 15000원인데

대신 350g이여서 1인분씩만 먹어도 충분히 배불렀습니다!

물론 공기밥+청국장 (1,000원) 과 

무료로 주는 후식냉면까지 함께 먹었기때문이겠죠?ㅋㅋㅋ

 

근데 갈비를 먹으면 냉명을 무료로 주고

공기밥+ 청국장이 1,000원인건

정말 너무 저렴하지 않나요? ㅎㅎ

 

가성비 장난 아니네요!!

 

 

 

밑반찬도 다양하고

쌈채소도 푸짐하게 주십니다!

 

 

확실히 일반 고기집에서 주는 고기 양보다는

많은 것 같아요! 

저는 갈비 1인분에 

생갈비 1인분 주문했습니다.

 

 

갈비도 맛있고 생갈비도 맛있어요!

생갈비도 육즙팡팡하고 넘넘 맛있고

양념갈비도 넘넘 맛있네요 ><

 

이 뒤로는 정신없이 먹느냐 사진이 없네요 ㅋㅋㅋ

 

 

무료 후식냉면입니다

비냉, 물냉 고를 수 있는데 

전 무조건 물냉!

 

냉면도 맛있어요 ㅠㅠ 함흥냉면식 냉면인데

면발도 얇고 국물도 넘넘 맛있네요 ㅠㅠ

양도 적지 않았어요

 

국물까지 싹싹 비우고 먹고 나왔습니다!

 

 

재방문의사 

 

완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가성비도 넘 좋아요

 

대식가가 아닌 저희 부부에게는 명륜진사갈비보다

훨씬 좋았습니다!! 

 

은평, 응암, 새절 맛집 찾는 분들!

갈비가 먹고싶으신 분들 강추드립니다~~

 

이상 내돈내산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