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남양주맛집] 동동국수집 _(육칼, 비빔국수 강추!)

by 핑크스타7 2020. 11. 24.

얼마전 남양주 베이커리 맛집 브레드쏭 포스팅 했었는데요!ㅎㅎ

 

[남양주맛집]빵이 맛있는 카페_브레드쏭

백만년만에 평일 휴가를 썼습니다~ 오후에 볼일이 있어서 휴가를 썼는데 오전엔 시간이 생겨서 정말 오랜만에 평일 나들이를 나갔습니다~ 남양주는 서울에서 1시간 이내로 갈 수 있는 거리여서

pinkstar7.tistory.com

 

오늘은 차로 1분 거리에 있는 동동국수집 리뷰를 해보려 합니다~

두 곳은 너무나 가까워서 걸어서도 5분이면 가겠지만

주차장 사용으로 인해 차로 이동하였습니다~

 

이 근방에 맛집과 카페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그 중에서도 유명한 맛집이니 맛보장 맛집입니다^^

 

평일 11시 20분쯤 도착했는데 이미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12시쯤 먹고 나올 때 쯤에는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무려 평일인데 웨이팅이 있네요 ㄷㄷㄷ

 

가게 전경입니다. 큼직해서 멀리서 부터 보이더라구요 ㅎㅎ

 

 

 

 

 

메뉴판 ~

육칼과 비빔국수 육전이 대표메뉴라는 리뷰들을 이미 보고 가서

자세히 보지는 않았습니다 ㅎㅎ

 

 

 

 

 

 

주문 후 금방 메뉴가 나왔습니다~

안내와 주문, 메뉴 나오는 시간 모두모두 스피드하게 ~~

 

한 상 푸짐합니다 > <

 

 

 

 

 

 

육칼은 공깃밥과 칼국수사리가 셋뚜~셋뚜~ㅋㅋ

보기만 해도 든든하네요 

 

 

 

 

 

 

 

칼국수 사리넣고 ...

아... 먹고싶다... 이 사진을 보고 있는 이 순간 먹고싶다.

사실 먹으면서 맛있긴 한데 

왠지 우리 엄마가 해주는 육개장 맛이랑 비슷해서 엄청난 감동을 느끼진 못했으나

 

맛있어요! 적당히 맵고 (별로 안매워요~) 맛있긴 했어요~

건더기도 많고 칼국수랑 밥이랑 같이 주는 것도 넘 좋았어요! ㅋㅋ

 

 

 

 

 

사실 큰 기대를 않했던 비빔국수였는데

이게 진짜 맛있었어요!

 

 

 

 

 

명태무침이 정말 정말 맛있고 적당하게 매콤새콤 달콤 넘넘 맛있었어요

 

사실 남편은 비빔국수를 집중 공략하더라구요 ㅋㅋㅋ

 

 

 

 

 

 

 

이렇게 야무지게 비벼서

 

한 젓가락 가득 먹으면!

침 고인다............ㅠㅠ

이거 먹으러 또 가고 싶어요

그럼 진짜 맛집 맞는 거 같아요!! ㅋㅋ

 

 

 

 

 

 

육전은 맛있긴 한데 막 특별하진 않네요 ㅎㅎ

같이 찍어먹는 저 간장 소스가 맛있었어요 ㅋㅋㅋ

그래도 국수랑 같이 먹으면 메뉴 구성이 참 괜찮았던 것 같아요 ^^

 

 

 

 

 

 

재방문 의사 엄청 많아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