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새절맛집] 은평어시장 _무조건 강추!!ㅎㅎ

by 핑크스타7 2020. 10. 24.

 

 

 

얼마 전 급 회가 땡기는데 근처에 

저렴하고 맛 좋은 횟집이 있기에 

고민없지 찾아갔습니다~ㅎㅎ

 

회는 나름 오랜만이였는데

여기 진짜 싸고 괜찮아요!

지금 보이시는

 

광어+우럭 2인분   2만원

          소라무침   1만원

    상차림비 2인    2천원

 

총 32,000원

 

완전 혜자스러운 가성비 맛집 아닙니까?ㅋㅋ

 

맞습니다. 맛도 있어요~!!

소라무침 완전 맛있고

소라양도 진짜 많아요~!!

 

 

 

기본 상차림 1인분 1천원입니다.

근데 반찬은 셀프바 이용시 무한리필가능합니다 !!ㅎㅎ

저 콘샐러드도 맛있고, 미역국도 진~하고 맛있어요

 

 

 

이게 2만원 입니다 ㅠㅠ 

근데 싱싱하고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쫄깃한 거 좋아하는 저는 우럭이 더 맛있었는데

남편은 잘 몰르겠다네요 ㅋㅋ둘 다 맛있대요...ㅎㅎㅎㅎ

 

소라무침 1만원

여기 무침 맛집이거든요~!

 

회무침은 15000원인데,

야채 및 양념은 똑같더라구여~ ㅋㅋ

회무침은 이미 포장으로 여러번 먹어봐서 

맛 보장입니다.

새콤 달콤 매콤 장난 없어요!!

무도 아삭하게 씹히고 

야채도 많도 회도 많고

 

소라무침에 소라도 서운하지 않게 

진짜 많아요 

1만원이 아깝지가 않아요!!

 

사진에 짤려서 잘 안보이지만 

가자미 구이도 서비스 입니다~

상차림에 포함... 우와 정말 혜자스럽...

 

 

 

 

 

 

 

요건 마지막으로 지~난번에 가서 먹었던 물회 입니다 ㅋㅋ

물회도 15000원인데 

양도 많고 맛있었어요~

다만 소면이 아닌 저 초록면(아마도 해초면??)은

제 스타일도 남편스탈도 아니여서 

 

골라내면서 먹었어여....

나중에 또 먹게 된다면, 빼달라고 하려고요~

이건 뭐 취향 차이일테니 참고만 하세요 ~ㅎㅎ

 

 

 

 

한 번도 먹어보진 않았는데 4시 이후엔 초밥도 10PS에 5000원으로 저렴해요

 

맛도 있고, 저렴하고, 서빙도 빨라요 ㅎㅎㅎ

 

새절역, 증산역, 응암동 맛집으로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