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영등포구청 맛집] 코끼리베이글_서울 3대 베이글 맛집

by 핑크스타7 2020. 9. 28.

얼마전 사회적거리두기 2.5단계가 시행될 때에

 

서을 3대 베이글 맛집 중 하나라고 하는

 

영등포구청 근처 코끼리 베이글에 다녀왔습니다~

 

점심시간에 후딱 베이글 포장을 해왔습니다! ㅎㅎ

 

 

외관입니다.

열었음 이라는 판넬이 눈에 띕니다 ㅋㅋ

 

 

내부 입니다. 원래는 테이블과 의자가 셋팅되어 있어서

먹고 갈 수도 있게 되어 있는데

 

제가 방문할 당시 거리두기 2.5단계 시행 중일때라

테이블을 치워둔 것 같습니다~

 

 

베이글 맛집 답게 다양한 종류의 베이글이 

아주 많이 있습니다! ㅋㅋ

가격도 적당합니다~

 

저는 저 중에서 플레인베이글과 버터솔트 베이글 먹어봤는데

베이글이 진짜 쫀득하면서 찰지고 맛있어요!

화덕에 구워서 그런가 담백하면서도....암튼 맛있어요 ㅠㅠ

 

그리고 버터솔트베이글은 개인적으로 버터 덕후로서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인데요!

(물론 이미 여러번 방문했었죠 ㅋㅋ)

 

주문하면 냉장된 버터를 잘라서 베이글 사이에 끼워줍니다 

녹으면 맛없자나요 ㅎㅎ

 

 

위 사진에 있는 것 중에는 먹어본게 없네요 

 

먹어보고 싶은 것도 없어요 ㅋㅋ 제 취향이 아닌메뉴들~

 

 

시금치베이글도 유명하다고 해서 먹어봤는데

저는 그냥 그랬어요~

플레인과 버터솔트가 최고!

 

트러플치즈 베이글입니다.

 

좀 탄듯하죠?

그래서 그런지 별루였어요 ㅠㅠ

위에 있는 치즈조각들이 탄맛도 나면서

치즈맛을 제대로 느끼기 어려웠어요 

 

개인적으로 전 별로였어요 ㅠ

 

 

플레인 베이글

너무너무 맛있어요

이거 진짜 따뜻할때 갓나온거 먹으면

정말 정말 맛있더라구요

식어도 맛있어요^^

 

뒷면이예요, 화덕에 구워서 바닥에 거뭇함이 좀 묻었나봐요~

 

시금치베이글은 나름 괜찮았으나

저한테는 막 매력적이진 않았던 것 같아요

 

그냥 원래대로 앞으로도 플레인베이글과

버터솔트만 계속 먹을듯해요 ㅋㅋ

 

이건 정말 취향차이지만

일단 베이글자체는 정말 맛있어요^^

 

방문해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베이글 좋아하시는분들, 빵덕후분들

빵지 순례 리스트에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