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새절맛집] 플롭_고급진 피자맛 good!!!

by 핑크스타7 2020. 8. 31.

지난 주 불금! 오늘은 뭔가 맛있는 걸 먹고싶다! 

이런 생각이 들었는데,

 

코로나때문에 외식은 힘들 것 같아서

포장할 수 있는 맛있는 메뉴를 찾다가!

피자맛집을 발견했습니다!

 

새절역맛집 검색하면

 

가장 상위에 노출되는 맛집이여서 믿고 

방문했습니다~!!

 

뭔가 가게 전경도 외국스럽고 분위기 있어요!

 

다만 리뷰에 적힌데로 테이블 간격이 좁아서

지금은 좀 매장에서 먹기에 부담이 되었어요~

 

나중엔 꼭 매장에서 먹어보고 싶어요!!

 

메뉴판 정독

 

피자 종류가 다양해요~!

그리고 무엇보다 

한판에 두가지만 또는 네가지맛 선택할 수 있어요!ㅋㅋ

저 처럼 다양한 거 먹는 거 좋아하는 사람에게 딱!

4가지맛 라지사이즈는 24,000원

 

네~ 저는 라지사이즈로 4가지맛!!으로 골랐습니다!!ㅋㅋㅋ

 

저는 옐로우쉬림프, 핫칠리치킨, 크런치타코, 시즈닝포테이토

 

이렇게 4가지 맛으로 초이스 해봤습니다~!

 

바닥에 글씨도 너무 귀엽죠><

 

매장에서 너무 먹고 싶었지만 꾹 참고~

포장해서 집으로 고고!

 

피자박스도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ㅋㅋ

피자, 음료, 핫소스, 파마산치즈, 갈릭디핑소스, 피클 

세트로 같이 줍니당

 

 

 

 

시즈닝 포테이토

 

이거 진짜 맛있어요! 

저 흰크림머죠? 뭔가 소스들이 다 조화롭게

너무 잘어울리고 맛있어요!! 

 

시즈닝 포테이토

 

 

옐로우 쉬림프

 

이것도 맛있어요

고구마무스가 바닥에 깔려있는거 같아요

달달하면서 제 취향

 

옐로우 쉬림프

 

핫칠리 치킨

 

 

생각보다 많이 맵지 않고 맛있어요

이것 저보단 남편취향이였는데

 

느끼할 때쯤 중간에 한조각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ㅋㅋ

 

 

 

 

크런치타코 근접샷은 없네요ㅠ ㅠ

 

크런치 타코는

나초 뿌셔뿌셔 올렸는데

 

저는 원래 나초를 좋아해서 맛있었는데

나초를 그닥 안좋아하는 남편은 쏘쏘했데요~

 

메뉴 선택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마지막 전체샷 뿅

 

전체적으로 토핑도 풍부하고, 다양한 소스가 조화롭게

고급진 피자 맛을 내는 것 같아요!

 

 

두조각 남겨서 냉동실에 넣었다가

오늘 데워먹었는데 

넘나 맛있어요!

 

앞으로 피자먹고 싶을 때 

자주자주 애용할 것 같아요

 

재방문의사 

 

 

https://place.map.kakao.com/949959332

 

플롭

서울 은평구 불광천길 338 (응암동 591-19)

place.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