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북가좌맛집] 우리동네 생고기무한리필 22,900원 ! 맛집

by 핑크스타7 2020. 10. 19.

몇달 전 우연히 지나가다가 생고기 무한리필 집이 

새로 생긴 걸 보고 나중에 고기 먹고 싶으면

가봐야지~ 하고 찜해놓았었는데 ㅎㅎ

 

시간이 없어서 못가다가 지난 휴일 시간이 나서

방문하기 위해서 검색 해보니, 

평점도 좋기에 안심하고(?) 방문했습니다 !ㅎㅎ

 

얼마만에 소고기냐 +_+

저희 부부는 생각보다 양이 많지 않아서 

엄청 많이는 못먹지만,

그래도 왠만한 고깃집가서 소고기 2인분씩만 먹어도 

10만원 가까지 나오지 않나요??

 

그런 거 생각하면 남는거라고 생각하며 ㅋㅋ

가벼운 발걸음으로 방문했습니다~~ㅎㅎ

 

위치는 디엠씨역과 증산역 사이쯤 되는 것 같네요^^

 

 

 

 

 

 

간판입니다.

멀리서도 눈에 잘 띄네요 ㅎㅎ

 

 

 

 

 

 

무려

소고기+ 육회+돼지고기 무한리필 22,900원

    소고기 + 돼지고기 무한리필    21,900원

                 돼지고기 무한리필    11,900원

 

저의 선택은 소고기+육회+돼지고기 무한리필!

 

 

 

 

메뉴가 나오고 처음 사진 입니다.

우삽겹을 굽고 있네요 ㅎㅎ

화력이 세서 순식간에 익어버리네요

 

그 뒤로 정신없이 먹느냐고 사진이 더이상 없.....^^;;

 

두리번 거리며 원산지를 찾았지만

원산지는 어딘지 모르겠더라구요ㅠ

 

그런데 맛있어요!!

고기뷔페 이런 곳 보다는 훨씬 맛있어요

 

소고기 미디움레어로 구워서 먹으니

입에서 살살 녹고 맛있네요!

 

화력이 세서 고기가 맛있게 빠르게 잘 익어서 좋더라구요~

 

콩나물, 김치, 양파절임, 파절임, 된장찌개도 맛있습니다^^

육회도 맛있었어요~~

 

소고기는 주문하면 자리로 계속 갖다주시구요~

돼지고기는 냉장실(?)같은 곳에서

직접 가져다 먹게 되어 있습니다~

 

돼지고기도 맛있었어요~!!

 

 

 

 

 

나중에는 돼지무한리필을 이용해보려합니다ㅎㅎㅎ

 

가성비 넘넘 좋은 무한리필 집을 발견해서 

든든하네요 ㅋㅋ

이제 고기먹고 싶을 때 여기갈래요~

 

근처에 계신 분들 고기 먹고싶을 때 한 번 들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