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망원맛집]따식 갈비 파스타 _망원동 데이트 추천

by 핑크스타7 2021. 7. 20.

02-6497-1517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로23길 12

지번 서울특별시 마포구 망원동 485-5

영업시간

공휴일 12:00~21:00 

브레이크타임 - 매장상황에 따라 시간 변동이

있으니 전화 문의후 방문해 주세요:)

가격

따식이 갈비파스타(2인이상)

13,000따순이 갈비파스타(2인이상) 14,000


 

지지난 주 , 아직은 4단계가 시작하기전

제 생일이 있었습니다. ㅎㅎ

 

특별히 챙기진 않아도 시간이 되면

남편이랑 둘이 맛있는거 먹으며 보내는편인데요 ~

 

이번에 어딜가볼까 검색하다가 

망원동 맛집으로 유명한

따식 갈비 파스타를 방문하였습니다 ㅎㅎ

 

저는 버스를 타고 찾아갔지만 망원역에서도 멀지 않아

찾아가기는 쉬울 것 같습니다.

 

식물도 많고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습니다.

플랜테이어라고 하나요?

예쁘고 좋았습니다^^

 

식기류도 감각적이고 예뻐요!!!

 

주문하고 처음에 기본반찬? 을 세팅해 주시는데

너무 귀엽죠 ㅋㅋㅋ

감자샐러드도 너무 귀엽고

사소한 것 하나하나 신경을 많이 쓰신 것 같네요

 

감자샐러드 맛은 쏘쏘

수제피클은 맛있었어요^^

 

전체샷

세트 1 _따순이갈비(2)+고르곤졸라피자+음료(2)

43,000원 입니다.

 

이게 여기 시그니쳐 메인메뉴 

따식이 갈비 파스타입니다

저는 세트메뉴로 주문해서 단일메뉴 가격이 

기억이 안나네요 ^^;

 

아마 파스타에 갈비가 들어가서 가격이 좀 비싼 것 같아요~

근데 갈비 먹어보면 고기가 불향도 나고 진짜 맛있는 갈비여서

비싼 이유를 알 것 같아요

 

 

이렇게 파스타에 갈비 한조각씩 같이 먹으니

넘넘 맛있네요

갈비와 파스타 생각도 못했던 조합인데

잘어울리네요 ㅎㅎ

 

고르곤졸라 피자도 무난합니다.

이건 좀 기대를 많이 했는지 쏘쏘한 느낌

화덕피자 느낌인줄 알았는데 그렇지는 않더라구요 ;;

그래도 중간이상은 된듯 ! ㅎ

 


너무나 맛집으로 소문난 집이라 

기대가 좀 컸나봅니다.

와~~ 완전 맛있다 이정도는 아니였고

맛있다^^ 이정도 ㅋㅋ

나중에 파스타 먹으로 재방문 의사 있지만!

나~~~중에 갈 예정입니다 ㅋㅋ

그래도 맛집하나 또 뿌셔뿌셔했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