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U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여성동아 글로벌캠페인 #분리배출챌린지

by 핑크스타7 2020. 6. 6.

안녕하세요~ 국제위러브유회원으로서
또한 지구의 일원(?)으로서
환경문제에 관심을 갖고 있는 핑크스타입니다~😃

늘 동참할 수 있는 부분은
동참하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드 . 디. 어
저도 동참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 <ㅎㅎㅎ

요즘 여러가지로
챌린지 참 많이 하자나요~
이번에 분리배출 챌린지 입니다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에서
6월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이하여
여성동아와 함께
#분리배출챌린지 라는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주말저녁은 치킨이죠~ㅋㅋ
저의 최애치킨 중 하나인 걸작떡볶이와치킨세트를
신나게 먹고 ~
분리배출을 꼼꼼히 했습니당!!

사실 원래는 귀찮아서 대충 헹구고 버리거나
뚜껑비닐제거도 안하고 버릴 때도
있었는데 ㅠㅠ
오늘만큼은! 사명감을 갖고
깨끗하게 씻어서 분리배출을 완료했습니다!^^

 

 

깨끗하게 정리된 모습을 보니
괜히 뿌듯하고 ~
기분이 좋으네요 : )

모두 함께해요 !ㅎㅎ
#분리배출챌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