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U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여성동아 글로벌캠페인 #분리배출챌린지 4

by 핑크스타7 2020. 6. 12.

 

요즘 분리배출에 힘쓰고 있는 핑크스타입니다~ㅎㅎ

 

매일 분리배출에 대해 포스팅하려다 보니,

자연스럽게 그날 저녁에 먹은 반찬을 공개(?)

하게 되는 것 같네요 ㅋㅋ

엊그제는 두부반찬 오늘은 스파게티 입니당 ! ㅎㅎ

 

제가 애정하는 청정원 파스타소스로( PPL아닙니다!ㅋㅋ)

맛있는 스파게티를 먹고 난 뒤 

병을 분리배출 하였습니다^^

 

[올바른 분리배출 방법]

 

1. 내용물을 비우고

2. 깨끗히 씻고      

3. 분리하고          

4. 배출한다!         

 

 

1. 깨끗하게 싹싹 비우고

 

 

2. 씻어서

 

 

원래 예전엔 여기까지만 해서 버렸었는데

이번에 챌린지에 참여하면서

라벨을 분리하는 단계가 추가되었습니다!ㅎㅎ

 

 

3. 라벨을 병에서 분리하여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스티커 제거 전에 드라이기로 열을 쐬어주면

훨씬 쉽고 깔끔하게 스티커 제거가 된답니당!

 

 

4. 잘 배출하였습니다!^^

 

 

어렵진 않지만, 조금은 번거로울 수 있는 과정을 거쳐야

우리가 배출한 재활용품이 진짜 재활용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생각하면서!

귀차니즘을 날려버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