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U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_ ‘그린애플상’ 수상 !!

by 핑크스타7 2020. 9. 1.

요즘 환경문제에 더욱 관심을 갖게된 핑크스타입니다~~!

아마 저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 환경문제를 방치할 수 없다고 느끼실텐데요..흑 ㅠ

 

그래서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에서 진행하며

전세계가 함께하는 클린월드운동에도

더욱 관심을 갖고, 참여할 수 있는 활동에도 참여하며

응원하고 있습니다~~ 

 

소식을 접할 수록 정말 다양한 분야에서 

또 전 세계 곳곳에서 많은 활동을 하고 있음에

놀라곤 하는데요~

 

 

 

그 공로를 인정받아 '그린애플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짝짝짝 ~~~!!ㅎㅎㅎ

 

사실 저는 그린애플상의 존재도 잘 몰랐었는데....

엄청 유명한 상이더라구요

잇님들은... 다들 알고계시겠죠~~~?^^ㅋㅋㅋ

혹시 몰라 잠시 설명드리면

 

'그린애플상(Green Apple Awards)'

세계4대 환경상으로 꼽히는 상이라고해요~!

 

국제적 비영리 환경단체인 영국의 그린 오가니제이션이 주관하는

'그린애플상'은 유럽연합 집행위원회와 영국 환경청이 

공식 인정하는 유럽 최고의 친환경상이라고 합니다~!ㅎㅎ

 

2018년 11월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에서 

'그린애플환경상' 국제부문 환경분야 은상을 받았었네요!!

 

 

 

 

ㅋㅋㅋㅋ진짜 그린애플이 함께 하네요^^ ㅎㅎㅎ

 

 

<상장 번역>

더 그린 오가니제이션

국제위러브유
그린 애플 어워드(Green Apple Award)
환경분야 최우수 모범사례상
수여하였음을 증명합니다.

 

이 상은
영국 국회의사당
런던 웨스트민스터
‘탄소중립’ 시상식에서
2018년 11월 12일 월요일 수여되었습니다.

 

수상자를 대신해
개발도상국가에 나무를 심어
환경과 야생동물은 물론
지역 주민을 위한 일자리 창출에 도움을 주는
비영리단체 그린 어스 어필 (Green Earth Appeal)
기부금을 전달하였습니다.

그린 어스 어필
공식 파트너

 

<상패 번역>

2018 그린 애플 어워드(Green Apple Award) 국제부문
환경분야 최우수 모범사례상
한국 은상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우왕... 멋져요

 

 

 

 

이미 여러번 포스팅 했지만

국제위러브유가 그린애플상을 수상받은데에는

환경과 복지를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을 통해 

창의적인 환경복지활동을 통해 기후변화에 대응하며

세계 시민들의 의식개선과 환경보호 동참을 이끌어낸 공로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앞으로도 오염된 세상을 정화하고

우리 생각과 삶에 변화를 일으키는

클린월드운동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