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세라젬 월카페 상암점 체험후기 _👍👍

by 핑크스타7 2022. 7. 8.

세세라젬 홈쇼핑에서 엄청 많이 보이는데

저는 딱히 관심이 없었는데

안마을 좋아하는 남편이 엄청 관심이 많았습니다 ㅋㅋ

안마의자 사자고 하는걸

못들은척하고 있는지 몇년째...ㅋㅋㅋ

 

세라젬도 엄청 비싸더라구여 하하..

490만원정도... 물론 카드할인등의 할인 방법은 있다고 합니당.

 

무튼 세라젬을 사지 않아도 체험해 볼 수 있는곳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당

카페를 이용하면 (음료 주문)

세라젬을 체험할 수 있는 세라젬 웰카페 입니다.

생각보다 곳곳에 많이 있더라구여~

저는 최근에 생긴 상암점을 다녀왔습니다.

 

 

 

그냥 정말 카페같죠? 그것도 아주 예쁜 카페 ㅎㅎㅎ

상암점의 경우 1 층은 카페고 2층은 체험존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카페도 너무 예쁘고 조용해서 벌써부터 심신이 안정되는 기분이였네요 ㅎㅎ

1층에서 음료 2잔 주문하고 바로 음료를 마실 수도 있고 

영수증만 받아서 2층에서 체험한 후 나중에 음료를 수령할 수도 있습니다,.

음료는 테이크아웃도 가능해요!

 

 

이렇게 2층에 체험존이 있습니다.

너무 깔끔하게 되어있어용

 

실물 처음 봤는데 .. 안내해주시는 분이

엄청 상세하게 설명해주시고

세세하게 도와주십니다 ㅎㅎ

한 30~40분 정도 체험한 것 같은데

진짜 넘 넘 시원했어요

척추마사지 다리마사지 완전.... 최고

막판에 살짝 잠든듯 ㅋㅋㅋ

 

 

끝나고 나면 여기 안마의자도 체험 할 수 있는데

10분~15분 정도 입니다.

안마의자는 저는 리클라이너 같이 생긴거 했는데

그냥  그랬고

남편은 사진에 머리만 보이는 검정색 안마의자 했는데

좋았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구매상담하는 곳도 엄청 깔끔합니다.

다 체험하고 내려와서

영수증 내고 음료를 받았습니다~!

음료는 저렴한 편은 아닌데

웰카페 앱 다운후 멤버십 가입하면 음료 50%할인쿠폰 줍니닼ㅋㅋ

이번엔 제껄로 다음번엔 남편껄로 이용해보려구요 ㅎㅎㅎㅎ

 

가까운 곳에 세라젬 웰카페가 있다면 한번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ㅎ

무슨 홍보글 같지만 내돈내산의 체험후기입니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