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평창 대관령 양떼목장 🐏🐑 힐링....🌼

by 핑크스타7 2022. 9. 7.

지난 여름휴가 때 평창 대관령 양떼목장에 다녀왔습니다 ><
이웃님들은 양떼목장 가보신 적 있나요???
저는 이번이 처음 가본 거였는데
사실 큰 기대없이 갔었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너무너무너무 좋았어요~
기대가 없어서 그랬을까요?
날씨가 좀 흐렸음에도 불구하고
너무너무 푸르고 예쁘더라구요 😍

날이 맑았다면 정말 훠월씬 더 예뻤을 것 같아요!!
대신 덥지 않고 산책하기 딱 좋은 기온이여서
너무 좋았습니다 ^^

나중에 꼭 또한번 가보고 싶은 곳입니다.
다음번에는 삼양목장으로 가보고 싶네요 ㅎㅎㅎ

여유롭게 돌아보아도 약 40분~ 1시간 정도여서
부담없이 다녀오기 좋습니다.

입구에 양들이 몰려있었어요
정말 양이 많아서 신기했네요 ㅎㅎㅎ


입장료에 포함된 건초주기체험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건초를 주면 정~~~말 잘 먹어요 ㅎㅎㅎ
순식간에 순삭합니다.


사진으로는 다 전달할 수 없는 감동과 힐링이 있는 곳이였어요

 

귀요미 양들 원없이 보고 왔네요 ㅎㅎ




대관령 양떼목장
강원도 평창여행 계획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다녀와보세요
아이들과 함께라면 더욱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