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연남동맛집]연하동_SNS 맛집 치고 합격!

by 핑크스타7 2022. 12. 16.

연남동이 가까운 서울에 살면서도
아직까지 1번밖에 안가봤다는 ...🤣
날잡고 한번 가봐야겠다고 생각해서
맛집검색해서 찾아간곳 !!
<연하동>
이미 엄청난 리뷰와 SNS후기가 증명한 맛집
하지만 전 인스타맛집에 대한 신뢰도가 높지 않기 때문에
큰 기대는 하지 않고 방문했습니다!ㅋㅋ

꼬꼬동과 연어김밥 반줄, 까르보나라 파스타
3가지나 주문했습니다.
이유는 왠지 재방문은 하지 않을 것만 같아서 ㅋㅋㅋㅋ

다행이 평일 11시 40분쯤 찾아갔을 땐 웨이팅이 전혀 없었고
1층은 아예 텅텅이고 2층만 2/3정도 차있었는데
아마도 2층먼저 채우는 것 같습니다.
아쉬운 것은 1층과 2층은 분위기가 아예 다른데
2층은... 정말 인테리어라고는 없는
음식 섭취만을 위해 마련된 장소 같은 느낌
전반적으로 더럽고 어수선하고 깔끔하지 못했습니다.
컵안에는 아예 큰 이물질이 있어서 교환했습니다...ㅠㅠ

맛이 평타는 치길 바라며 주문했습니다.
다행히 맛은 맛있었습니다!
막 엄청 맛있다는 아니고 ㅋㅋㅋㅋ 맛있었어요
SNS맛집답게 비쥬얼은 훌륭
가격은 ㅎㄷㄷ

꼬꼬동 12,500 / 연어김밥 반줄 15,000원/ 미즈매콤 까르보나라 15,500
합계 43,000원

꼬꼬동과 연어김밥 반줄

연어김밥 맛있었지만
특별한 건 잘 모르겠음..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었던 꼬꼬동
가격대비 치킨도 많이 올라가 있었고
꽈리고추튀김과도 잘어울림
그리고 무엇보다 탄수화물 + 치킨 조합을
원래 좋아하기 때문(치밥 사랑ㅎㅎ)
맛없없 조합
치킨 따로 접시에 담고 밥에 쯔유소스 뿌려서 비벼서
같이 먹으면 꿀맛!
하지만 이것도 막 엄청 특별한지는 모르겠음

비쥬얼은 너무 맛있고
느끼 매콤 맛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셋중에는 가장 별로

엄청난 기대는 아니지만 나름 기대를 하고 갔던건지
기대대비는 좀 못미쳤지만
나름 맛잇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나~중에 또 가보고 싶은 의향은 있지만
남편은 굳이 또...? 라는 반응이였습니다.ㅋㅋㅋ
연남동에 맛집 많으니까 다른데 가보고 싶네요 ㅎㅎㅎ
그래도 오랜만에 인스타 맛집구경하니까
젊은이 느낌나고 좋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