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용산맛집] 아이파크 낙원타코 역시 맛있다!

by 핑크스타7 2022. 12. 22.

제가 집에서 해먹기 어렵고 외식메뉴 중에
좋아하는 메뉴가 몇가기 있는데
그 중에 하나가 마라탕이고, 또 하나는 파히타 입니다
파히타는 사실 합정 감성타코에서 몇번 먹어보고
집근처 배달주문하는 맛집에서 몇번 먹어보고
이곳 용산 아이파크몰에 위치한 낙원타고에서 세번째 먹어봤는데요

제가 운이 좋은 건지 아직까지 맛없는 곳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원래 이 메뉴는 항상 맛있는 것일까요?
아님 제가 운좋게 맛집만 골라 먹은걸까요? ㅋㅋㅋ
원래 이날은 아이파크몰에 샤브샤브를 먹으러 갔었는데요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마침 리뉴얼공사중이여서
영업을 안하더라구요 ㅠㅠㅠ
그래서 어쩔수 없이(?) 바로옆에 낙원타코를 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일요일 2시 반 정도였음에도 불구하고 웨이팅이 있었고
대기가 약 3팀 정도 있었습니다.
그래도 10분도 안걸려서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 지도 첨부하면서 알게되었는데
낙원타코도 체인점이였군요 ㅋㅋㅋㅋ
지점이 여러군데 있네요! ㅎㅎ


세트메뉴 주문해서 다양하게 맛보았는데요
4명이서 109900원 패밀리 세트메뉴먹었는데
후회해했습니다. 너무 배불러요

대식가 아니시라면
94,400 투게더세트 드셔도 될 것 같아욬ㅋㅋ
그래도 얼추 다 먹고 왔어요
맛은.... 넘넘 맛있어요!!

으~ 비쥬얼 넘 좋다... 양도 정말 넉넉히 주고
저 또띠아랑 소스는 무한리필입니당!!

아보카도도 진짜 넉넉하고
연어랑 모든 조합이 넘 잘되어있는듯해요
넘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감튀뭐.. 맛없없이죠
양념감튀 넘나 맛있고 소스와 토핑도
적절해서 좋았습니다.

사진은 못찍었는데 파스타도 한개 같이 있고
에이드도 4잔 같이 나옵니다. 정말 양이 넉넉해요!!

파스타는 선택할 수 있는데 저희는
까르니 할라피뇨 파스타를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정말~많이 매워요
그리고 맛이 좀 특이해요
정말 처음 먹어본 맛
호불호가 갈릴만한 맛이예요
4명 중 2명은 호/ 2명은 완전 불호였어요 ㅋㅋㅋ
까르니 할라피뇨 파스타를 주문하실 분은
맵고 호불호가 있는 메뉴라는 것만 참고해주시면
나머지는 다 무난한 메뉴 인 것 같아요!

오랜만에 파히타 외식 성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