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영등포구청맛집] 오봉구 국수 _🍜 기본에 충실한 깔끔한 맛!!

by 핑크스타7 2023. 1. 19.

가성비 좋은 맛집 하나 알게되어 공유드립니다!ㅎㅎ

오봉구 국수

멸치국수 5000

비빔국수 5500

어묵국수 5500

주먹밥 1500

 

요즘 보기 힘든 착한 가격아닌가요? ^^

 

얼마전에 회사근처 김밥천국에서 쫄면 먹었는데

8000원이여서 현타왔었는데...ㅠㅠ

 

여기는 가격이 넘 착해요 

그리고 주문서에 보통이랑 양많이랑 선택할 수 있도록 해서

양많은 분들도 완전 좋을 듯

 

저희는 그렇게 배가 많이 고픈 건 아니여서

보통으로 시켰는데도 양이 넉넉했어요

물론 크래미 주먹밥도 같이 먹어서 ㅋㅋㅋ

 

제가 주먹밥 좋아하는데 요즘 주먹밥 파는 곳이 생각보다 별로없어요

완전 신나서 주문 ㅋㅋ

 

너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맛있는 맛이였어요

 

멸치국수도 깔끔하게 맛있고

가성비 너무 만족한 맛집!

 

자주 애용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