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연남동맛집] 위샐러듀 _ 분위기와 맛 모두 만족!!👍

by 핑크스타7 2023. 2. 1.

이주전쯤 어느 추운 저녁

퇴근길 맛있는 저녁을 먹고싶어 외식을 ㅎㅎㅎ

진짜 연남동에 몇년동안이나 안가다가

한 번 가기 시작하니까 계속 가게되는 것 같아요

맛집이 정말 구석구석 많은듯 ~~😋

 

뭔가 맛있으면서도 건강한 음식이 먹고 싶어서 

검색하던 중 발견한 맛집!

* 위샐러듀 *

 

골목에 위치하고 있고 간판도 잘 보이지 않기 때문에

눈을 크게 뜨고 잘 찾아야 보입니다 ㅋㅋ

 

내부 인테리어도 넘 따뜻한 분위기로 잘 되어 있어요><

매장 입구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면 됩니다!

메뉴에 이미지도 잘 되어있고

방문전 미리 검색하고 메뉴를 정하고 갔기때문에 어렵지 않게

메뉴를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분위기 넘나 맘에 드는 ..뭔가 마음이 따뜻해지는 식당이였어요~❤️

 

메뉴가 모두 나왔어요 맛도 보기전인데 너무너무 예뻐요

식기도 예쁘고 구성도 정말 예쁩니당!!!

이건 제가 주문한 삭슈카 플레이트 / 무알콜 뱅쇼 구성입니다.

한상차림이 너무 예쁘고 좋네여 ㅎㅎㅎ

 이건 남편이 주문한 잘룩 플레이트 

아보카도 보세요

양이 장난아닙니다 ㅋㅋㅋ

여기 진짜 다 좋은데 양이 너무 많아요

양을 좀 줄이셔도 될 것 같은... 

거의 다 먹고 오긴 했는데 진짜 배가 터질 것 같았어요 ㅋㅋㅋ

 

음식이 전체적으로 다 맛있는데, 하나하나 정성도 너무 느껴지고 

건강에도 좋은 음식들 같아서 진짜 힐링하고 온 듯한 느낌이였어요

오랜만에 분위기  좋은 음식점에 다녀와서 정말 좋았습니다.

 

아 ! 이건 네이버 예약하고 서비스로 받은 비건 딸기라떼인데 이것도 넘넘 맛있었어요!!

예약하고 가셔서 꼭 맛보세요

주문하면 5~6천원 하는 음료입니다! ㅎㅎ

 

여긴 진짜 재방문 의사 12000%

자주는 아니지만 꾸준히 가고 싶은 맛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