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영등포구청 맛집] 복희빵집_오랜만에 발견한 맛난빵집🍞 햄볶해요😋

by 핑크스타7 2023. 2. 17.

저는 빵을 정말 좋아합니다.

빵순이라는 별명도 있었었죠 ㅋㅋㅋ

 

나이가 들면서 소화력이 떨어지니 

예전보다 빵섭취량을 줄이긴 했지만 ㅜㅜㅜ

아직도 넘넘 좋아합니다 💛

그런데 생각보다 제 동선 근처에 맛난 빵집이 없어요

빵집을 겨우 발견하면 , 맨날 문을 닫아요..

혹은 6시에 닫아요 퇴근하고는 못가는 곳이 많은...흑

 

그런데 최근 생긴 빵집을 발견했는데

맛집이지 뭐예요 🤭

햄볶해요...>< 

진짜 그냥 맛있는 식빵이 먹고싶은데

생각보다 사기가 어려워서 슬펐었거든요..ㅎㅎㅎ

인테리어도 넘 예뻐요 

 

쿄쿠 계란 소금빵 3.7 

안먹어봤는데 이것도 완전 맛있다네요!!

 

이거 밤식빵 진짜 완전 맛있어요!!!

공주밤을 넣으셨다는데

진짜 밤도 완전 많고 맛있어요

점심먹고 배부른 상태에서 못참고

뜯어먹었는데 진짜 완전 맛남요 ㅎㅎㅎ

 

기본식빵

아직 못먹어봤지만 후기가 넘 좋아서

기대기대 담엔 너로 정했다!

 

신기하게 여긴 소금빵이 2종류더라구요

부드러운 소금빵/ 바삭한 소금빵

 

저는 바삭한 소금빵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요

다음엔 부드러운 소금빵도 도전!

 

결론⭐

밤식빵과 소금빵이 진짜 맛있다

다른 빵들도 다 먹어볼테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