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샐러디 신메뉴 추천_로스트닭다리살 웜볼 (다이어트식은 아닌듯 ㅋㅋ)

by 핑크스타7 2023. 2. 22.

저는 가끔 소화가 잘안되거나

(그래도 어떻게든 끼니를 채우는 정성...ㅋㅋ)

뭔가 땡기는게 없을 때 샐러디를 종종 가는데요

오랜만에 갔더니 신메뉴가 나와서 먹어봤습니다!!

 

예전에 칠리베이컨 웜볼도 맛있게 먹었었는뎅

로스트닭다리살 웜볼 을 먹어보았습니다

 

 

보시듯 엄청 푸짐하죠ㅋㅋㅋㅋ

다이어트식은 아니고 그냥 좀 가볍게 먹을 수 있는듯요

 

토핑은

닭다리살, 단호박, 토마토, 양파, 옥수수, 할라피뇨,양파플레이크 

기본드레싱

크리미할라피뇨

 

이렇게 있는데 엄청 조화롭고 맛있어요!

 

칼로리

313 kcal

소스칼로리

235kcal

합 548kcal

다이어트 하시는분은 소스를 조금만 넣어드시면

훨씬 가볍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이렇게 야무지게 비벼먹으면

완전 맛있어요😋

 

느끼하지도 않고

엄청 든든합니다 ㅋㅋㅋ

아! 가격은 9500원으로

저렴하진 않습니다 ^^;;;

가끔만 드셔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