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증산역맛집] 스프보울 매일가고 싶은 신선한 맛집!

by 핑크스타7 2023. 4. 17.

우연히 지나가다가 새로생긴 가게를 발견했는데

검색해보니 평이 너무 좋길래 

기대하며 들어가봤어요~~ 😋

급 외식 ㅋㅋ 

매장 내부도 깔끔하고 예쁘더라구요^^

메뉴판 정독

저녁이라 커피도 안땡겨서 세트메뉴말고

단품으로 시켰습니다.

트러플 머쉬름 크림 스프

훈제연어 샐러드

BRT샌드위치

 

한 트레이에 예쁘게 나오니까 보기가 좋네요 ㅎㅎ

기분좋은 세팅이랄까... ❤️

반반씩 사이좋게 나눠먹기

샌드위치도 넘 신선하고 맛있어어요

샐러드 완전 맛있!!

저는 개인적으로 훈제연어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생연어 완전 좋아해요ㅋㅋㅋ)

훈제연어도 맛있었고

야채나 그밖에 재료들도 맛있고

무엇보다 소스가 맛있었어요!!

나중에 또 먹고 싶네요

스프도 진짜 맛있어요

완전 꾸덕하면서 버섯향이 진짜

짱짱 많이 나고 맛나요

빵 한개밖에 못먹은데 아쉽... ㅎㅎ

 

 

전체적으로 너무 맛있는 그러면서

뭔가 건강한 식사였어요!

오랜만에 가볍고 기분좋은 외식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