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뻥이요 카라멜 _ 달달구리 간식추천

by 핑크스타7 2023. 3. 22.

추억의간식 뻥이요 입니다.

그런데 카라멜이 새롭게 출시됬다봅니다!!

마트에서 보고 신기해서 검색해보니

이미 나온지 몇년은 된 것 같더라구여 ㅋㅋㅋ

그래도 저는 신기해서 한번 구해매봤습니다.

 

뻥이요 기본 맛도 가끔 생각나는 과자인데

카라멜맛은 어떨까 너무 궁금해지더라구요 ㅎㅎ

먹어보니 기본 뻥이요보다 좀 더 달달하고 

살짝 카라멜 향이 나는 듯 했습니다.

팝콘 카라멜 맛 이런거 생각하시면 안되구요

살짝 향이 나는 카라멜맛이라고 생각하심됩니다!

 

하지만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ㅋㅋㅋ

달달구리 간식 추천드립니다.

드릴꺼면 칼로리는 보지 마세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