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코스트코 마스크 케어온 VS 웰킵스 비교

by 핑크스타7 2021. 2. 4.

코스트코 웰킵스 마스크 써보고선 좋아서 

계속 사려고 갈때마다 찾아봤는데

요즘은 웰킵스 KF94는 없는 것 같아요 ㅠㅠ(그 보라사자)

벌써 한 두달동안 봤는데 한번도 있는걸 

본적이 없어요

 

결국 다른 제품을 하게 되었는데요

케어온 마스크 입니다.

이름이 신기하죠 

어디가 마스크 써야지

ㅋㅋㅋㅋ

 

웰크론에서 만들었고

당연히 

made in korea 제품입니다.

 

코스트코에 판매하는 제품에 대한

신뢰가 있었기 때문에 믿고 한번

구매해봤습니다!ㅎㅎ

 

 

유통기한이 2023년으로 넉넉합니다~

 

 

 

한 봉지에 3개씩 들어있어요~

1개씩 포장되어 있는게 너무 아깝다는 생각을 종종했는데

이렇게 3개씩 포장되어 있으니 더 좋은 것 같아요

(환경을 생각한다면 ^^)

 

 

요렇게 박스에 들어 있습니다~

 

 

개봉샷 ㅎㅎ 

탄탄해보이고 좋네요

근데 반전인건 저는 검정인걸 모르고 샀답니다 

(꼼꼼한척 하지만 헛똑똑이 ^^;;)

남편에게는 아닌척 ~

검정 한번 사봤어~라고 말했습니다 ㅋㅋㅋ

결과적으로 나쁘진 않아요

남편은 심지어 검정을 더 선호하는듯 ㅎㅎ

 

안에는 이렇게 흰색입니다

내부가 부드럽고 자극이 없어요~

하루종일 하고 있어도

트러블이 생기지 않는 것 같아요!

착용감도 좋고~ 

 

가격은 30개 1박스에

17490원

 

개당 600원꼴이네요~

 

인터넷에서 저렴하게 판매하는 제품보다야 비싸겠지만

착용감도 좋고, 재질도 좋아서

만족합니다!!^^

 

 

 

 

원래 쓰던 웰킵스 보라사자

이것도 가격은 비슷했어요

개당 600원 정도였어요~

 

 

두개 크기를 비교해봤습니다.

단순히 가로 길이만 보자면

검정색 케어온 마스크가 더 기네요

 

 

물결라인의 모양은 비슷한데

디테일은 역시 다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웰킵스(보라사자) 착용감이 더 좋은데

남편은 검정(케어온)제품이 더 좋다고 합니다.

탄탄하고, 안은 부드럽고 착용감이 좋다고 하네요

 

둘 다 숨쉬기도 편하고,

귀도 많이 안아프고

(하루종일 하면 아프긴 아파요 ㅠㅠㅠ)

그래서 아에르마스크? 그거 한번 사볼까 고민중입니다 

그게 진짜 편하다길래... 

혹시 써보신분 계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ㅎㅎ

 

 

결론적으로

둘 다 써봐도 후회는 안할 제품 같습니다^^

나름 가성비도 좋구요~

추천추천합니다! 

벌써 검정색이 다 떨어져가서 다음에 갈때 

한 박스 또 사와야겠어요! ㅎㅎ

 

 

아 이것도 한 번 구매해봤습니다.

4단마스크 어떨지 궁금해서 ㅋㅋㅋ

근데 귀는 안아프고, 숨쉬기도 확실히 편한데

모양이 좀 잘 안잡히고

안에 재질이 약간 바스락 거리는 느낌의 재질이라서

다음엔 굳이 안 살것 같아요~(개인적인 후기입니다!!)

이건 남편은 한 번 써보더니

안쓴다네요...

저만 열심히 쓰고 있습니다 ㅎㅎㅎ

그래도 숨쉬는건 편해서 나쁘지 않아요!

 

 

 

코스트코 추천상품 마스크!

웰킵스와 케어온 제품이 둘다 있다면,

둘 중에 어떤 걸 사도 좋을 듯!

크리넥스는 개인적으로는 위의 두개에 비해서는 비추 

 

개인별로 다르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고,

한 번씩 경험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20~ 30개  가족들이 같이 쓰면 금방쓰기 때문에

테스트용으로 구매해봐도 부담적을 것 같아용

 

더 좋은 마스크 있으면 추천해주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