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창신리빙 프랑코 분리수거함 3단

by 핑크스타7 2020. 11. 11.


기존에 쓰던 분리수거함이 좀 작아서 나눔을 하고,
분리가 가능하고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분리수거함을 들였습니다.


창신리빙 프랑코 분리수거함 3단입니다.

2단짜리도 있는데 저는 좀 더 큰 걸 원해서
3단으로 구매했습니다.
분리수거함치고 가격이 나가서.. 오래 고민했었는데
이만큼 맘에 드는 걸 찾지못해 결국
최저가를 찾아 사는 걸로 ㅋㅋ
그래도 4만원이 좀 넘었던 것 같아요 ㅠㅠ

옆에 매직갠 20L휴지통입니다.

크기를 비교해서 참고해 주세요~ㅎㅎ


분리수거함이지만 슬림하여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고,
용량도 꽤 많이 들어가고 나중에 버릴땐 비닐만 쏙 빼서
버릴 수 있는 점도 장점입니다.
비싼만큼 마감도 좋고,
맨 위에는 선반으로 사용도 가능합니다 . : )
쓸 수록 만족하고 있는 제품이라 리뷰합니다 ~

고민하시는 분들~~참고해서 결정하세요 !!ㅎㅎ
저는 추천합니다 > <

위러브유 회원으로서
분리수거 더 열심히 , 꼼꼼히 하겠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