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올리브영 추천템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크림

by 핑크스타7 2021. 12. 7.

요즘 올리브영 세일기간이죠~!ㅎㅎ

마침 쓰던 수분크림을 다 써서 

새로 사려고 생각하던 중이라 

새로운 수분크림을 구매했습니다.

 

몇 년동안 수분크림은 크리니크 핑크수분크림 사용했었는데요

수부지 지복합성인 저에게 아주 잘 맞는 제품입니다!

그래도 몇년을 같은 제품을 쓰다보니 다른 것도 

한번 써보고 싶어서 올리브영 추천 수분크림을 구매해봤습니다.

 

얼마전 라운드랩 독도 스킨 샘플을 써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 라운드랩에 대한 브랜드 신뢰도가 확~올라갔어요 ㅎㅎ

그런데 수분크림도 올리브영 추천템

거의 1,2위를 한다고 해서구매해봤습니다. 

 

1+1 인데 가격도 32,000원 

거기다 쿠폰까지 써서 28800원에 구매했습니다^^

가격도 좋네요 ~~ 역시 세일할때 사야해요 ㅎㅎ

 

 

지금 2틀 정도 사용해봤는데 수분감도 좋고

유분감은 적어 수부지 지복합성이 저에게 잘맞습니다.

향도 거의 없고, 발림성도 좋고, 트러블도 전혀없네요

성분도 좋다고 하니 믿음이갑니다.

올리브영 세일할 때 추천드립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