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미스트추천_달바 화이트 트러플 미스트, 끈적이지 않는 촉촉함!

by 핑크스타7 2022. 1. 19.

올겨울 유난히도 건조하다고 느껴지는 건

저뿐일까요....?

저는 원래 지성에 가까운 수부지 타입이라 피부가 막 건조한 편은 아닌데

요즘 회사에서 히터 빵빵하게 틀어놓으니 넘 건조함이 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몇년만에 미스트를 구매해보았습니다.

 

달바 미스트 좋다고 광고하는 거 진짜 많이 봤지만

관심도 없었는데 ㅋㅋㅋ 

마침 G마켓에서 세일도 하더라구요 ㅎㅎ

180ml 두개에서 27,000원 정도 했던 거 같아요

물론 이것도 저렴하진않은데 원가는 거의 두배는 하는 것 같더라구요

용량도 많아서 겨울내내 잘 쓸 것 같아요

한개는 사무실에 두고, 한개는 집 화장대에 쓰고 넘넘 잘쓰고 있습니다.

 

사실 성분은 자세히는 모르는데 화이트 트러플이 함유되어 있다고합니다

트러플 비싼건 다들 아시죠?? ㅋㅋㅋㅋ 

뭔가 좋은 것 같습니다...ㅎㅎㅎㅎㅎ

 

 

 

요렇게 노란 미스트 입니다.

패키지도 넘 예쁜 것 같아요! ㅎㅎ

원래는 저렇게 노란부분이 위에 떠 있는데

 

쉐킷쉐킷 흔들어서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흔든뒤 얼굴 전체에 분사한 후 가볍게 두드려 주시면 됩니다.

 

 

일단 세안 직후나, 회사에서 건조할 때 수시로 뿌리는데

맨얼굴에도 화장한 위에도 뿌려도 끈적임없이 촉촉하게 마무리됩니다.

 

촉촉한데 끈적이지 않아서 넘 좋은 것 같아요

화장한 위에 뿌려도 화장이 무너지지 않아고 오히려 더 광이 나는 것 같아요!

미스트 사용하시는 분들은 강추입니다!!

지마켓 세일도 아직하는 것 같으니 사실분들 거기서 사세요!ㅎㅎㅎ